연휴동안 도쿄여행을 다녀왔는데 운세가ㅎㅎ

in #kr6 years ago

20180923_174625.jpg

일본 신사에는 운세뽑기가 있습니다.

제가 또 이런건 못참는 성격이라.. 바로 하나 뽑아봤죠.ㅎㅎ

근데 말길이 나와버렸지말입니다.

운세가 대길ㅡ길ㅡ중길ㅡ소길ㅡ말길ㅡ흉이 있었으니..

사실상 제일 안좋은거 뽑은셈이죠.ㅋㅋㅋㅋ

이렇게 안좋은걸 뽑으면 안좋은 기운을 두고가는의미로

신사에 운세종이를 묶어두고 가는데,

하필이면 이게 또 묶다가 찢어졌습니다.ㅋㅋ

어쩔수없이 두동강난 종이를 하나씩 묶어두고오긴했습니다.

뽑고나서 3일간 별일은 없었는데 가만생각해보니

한국돌아오자마자 엔화가 폭락하고있네요.

어쩐지 배가 아프더라니..ㅎㅎ

가격도 스팀이랑 비슷해서 뭔가 배가 더 아픕니다.

마치 스파업하자마자 스팀이 폭락하는 그런 느낌.ㅋㅋ

Sort:  

말길!!!말년에 길하다로 해석하심이 ㅎㅎ

제 맘대로?ㅎㅎㅎ

말길=말(이히히힝~!)만큼 길하다
말길=말한대로 길하다

ㅋㅋㅋㅋ

숭가님아! 요즈음 왜이리 조용하시오?

ㅋㅋㅋㅋㅋ 그래도 길 자가 들어있으니 좋은 걸로 생각을.. :-)
스팀아 올라라!!!

길이 들어있긴하죠..ㅋㅋㅋㅋ

앜.. 그 느낌.. 스파업하자 스팀 폭락으로 비유해주시니.. 완전 확 와닿네요;;

가격도 판박이라 딱 그 느낌이네요.ㅋㅋ

으으.. 꼭 그럴 때가 있더라고요. 저도 신혼여행 갈 때 유로가 갑자기 1,800원까지 치솟았는데 미리 지불한 줄 알았던 호텔 두 곳이 승인만 완료 된 상태라 두 군데 모두 10만원씩 더 내야 됐어요. ㅠㅠㅠ
이미 바꿔버린 엔화는 아깝지만, 그래도 송아님 자산은 대부분 원화니 부자가 된 셈 치세요.

꼭 여행갈때면 이렇더라구요.ㅠㅠ

...;;;
인간지표...?

ㅎㅎ 운세종이에 적힌 것 반대로 될것입니다.

뭐가 겁나게 적혀있던데..ㅋㅋㅋ그랬으면좋겠네요.

전 20대 내내 운세가 ...

ㅋㅋㅠㅠㅠ

읽다 막 웃음이 터졌습니다.
ㅋㅋㅋ
근데 왜 보팅이 ?

일부러 닫아놨어요.ㅋㅋ

으억 언젠간 신사에서 한 번 해보고 싶었는데 말길이라니 다 미신입니다. 훠이훠이 ㅋㅋ

ㅋㅋㅋ 뽑는재미가 있더군요.

ㅋㅋ잊어버리셍

ㅋㅋ두고왔으니괜찮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959.02
ETH 3004.67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