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미스터션샤인 보시는분들 계신가요?ㅎㅎ

in #kr6 years ago

박효신ost인데 중반부터 떡밥들 보여주네요.
노래감상하시면서 보시면 재밌어요.ㅎㅎ
안보시는분들은 오늘부터 보세요. 넷플릭스에도 있습니다.ㅋㅋ

Sort:  

이병헌, 김태리, 김민정, 유연석, 변요한. 출연진만 봐도 믿고 볼 수 있을 드라마라 조금 더 진행되길 기다리고 있어요 :)

저욧!!! 본방도보고 재방으로도 또보고 ㅋㅋㅋ
넘나 재밌어요~~~~
박효신ost도 좋고^^

저도 두번씩 돌려보고 있습니다.ㅋㅋㅋ

배우들 연기도 넘 잘하구~ 두번씩봐도 넘 재밌어요ㅎㅎㅎ

아 이거 시작했군요! 김태리 때문에 기대했었어요ㅎㅎ

김태리 존재감이 장난아닌..ㅎㅎ

크으- 효신님의 노래 정말 최고에요 :) 드라마는 아직 보지 않았지만 다른 스티미언님이 이 노래 소개해주셔서 알게 되었어요. 드라마도 흥미진진해보이네요!

첫마디 듣는순간 크으.. 소리가 절로 나더라구요.ㅋㅋㅋㅋ

스킵안하면서 보는 드라마 오랜만이네요 ㅎㅎ

저도 오랫만에 본방사수 하고있습니다.ㅋㅋ

떡밥에 완전 물었네요. 재미날 것 같아요.

겁나 재밌더라구요.ㅋㅋ

드라마 재밋나보네요. 한 번 찾아보겠어요^^

강추합니다.ㅋㅋ

저 어제 세편 몰아봤어요 ㅎㅎㅎㅎ 노래도 좋고, 연출도 좋더이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뭘좀아시는군요?ㅎㅎㅎㅎㅎㅎ

보다말다 했는데 정주행 해야되나용 ㅎㅎ

정주행 가즈아 ㅎㅎㅎㅎ

태그 ㅋㅋㅋㅋㄱ머죠 ggeooooook

꺼어어어억인데 제이미님한테 물어보려다가 참았쓰요..ㅋㅋㅋ

쩐다진차 드러워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549.55
ETH 3170.62
USDT 1.00
SBD 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