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팔로워400기념. '문제의 답을 찍어서맞추면 스팀달러+@가 내꺼!'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팔로워 400기념으로 이벤트를 열게되었습니다. ^ㅡ^

400.png

이벤트 기한은 일주일. 이글의 페이아웃전까지입니다.

참여방법

  1. 팔로우or보팅
  2. 댓글로 정답을 맞춰주시면 끝!

[조건이 충족되지않을시 당첨이 취소될수도있습니다.]

상금

이벤트의 상금은 5 SBD + 이 글의 페이아웃SBD의 50% 입니다.

[당첨자가 2명일시 1/2]

문제

다음달에 제가 유럽여행을 가는데요,

제 여행일정의 첫나라를 맞춰주시면 됩니다.

주관식입니다. ㅎㅎ

그냥 맞추기엔 너무 어려우니 보기를 드리겠습니다.

보기안에서 맞춰주시면됩니다.

보기

남유럽(6)

스페인 포르투갈 안도라 지브롤터 이탈리아 몰타

동유럽(4)

러시아 우크라이나 벨라루스 몰도바

중앙유럽의 국가 (6)

폴란드 체코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헝가리 루마니아

북유럽(5)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 덴마크 아이슬란드

발트 3국(3)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에스토니아

서유럽국가(8)

영국 네덜란드 독일 아일랜드 벨기에 프랑스 오스트리아 룩셈부르크

힌트.

제가 처음 방문하는 국가입니다.

제 포스팅에 여행사진이 있는 국가는 당연히 정답이 아니겠죠?ㅎㅎ

중복은 선착순1분까지만 허용하도록하겠습니다.

ex) 정답자가 4명 = > 선착순2분만 정답

리스팀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100.png

Sort:  

영국에 한표 겁니다 ㅎㅎ

@댓글시간
마감되었습니다. 당첨자발표는 내일하도록하겠습니다.

Loading...
Loading...

한방 찍자!! 스웨덴으로!!!

네덜란드♡
사실은 제가 가고픈 나라네요ㅋ
즐거운 여행 되세용

오스트리아로 하겠습니다ㅎㅎ 여행준비 즐거우시겠어요~!! 언제나 준비단계가 가장 즐거운것 같아요

이런건 찍어야죠!
우크라이나 갑니다 :D

오스트리아로 예상합니다 .

저는 폴란드로 가보겠습니다 :)

유럽은 한번도 안가봤는데 추천도 한곳 해주세용 +_+

저도 아직 안가본곳이많아서..

유럽일주한번하시죠 +_+

영국으로 가즈아~

전 이탈리아로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