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보팅지원] 한달간 집중 지원받으실 뉴비분들을 찾습니다. 많은 지원,추천부탁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한달간 몇분을 뽑아 집중적으로 지원을 해드리려고합니다.

지원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명성도 45이상 55이하
글평균보상 5$이하
활발한활동을 하시는분
좋은글,좋은컨텐츠를 포스팅하시는분

보팅지원은 한달간 1일1보팅기준 1~2$ 정도가 될거같습니다.

총 15분을 뽑으려고합니다.
몇자리는 이미 제 나름대로 채워놨으나.. 바뀔수도있습니다!

간단하게, 포스팅분야와 닉네임을 댓글로 적어주시면됩니다.
선정되지않더라도 참여해주신 모든분들께 소정의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지원 혹은 추천을 받으신 뉴비분들의
블로그를 다 찾아가서 확인해보고 결정하려고합니다.
숨어있는 귀인(?)분들을 만날기회가 됬으면좋겠습니다.

신청은 목요일까지 받겠습니다.
많은 참여를위해, 리스팀은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과 추천부탁드립니다.
지원자가없으면 저랑 저의부계정을 지원할겁니다.

Sort:  

@zzing (찡자스님)을 추천합니다.
이 분은 요즘 귀찮아서 글을 잘 안쓰지만 지원받으면 잘 쓸꺼에요.
그리고 참고로 소통왕입니다.

찡님 예전에 사절하셔서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는데,
저는 시타님 추천합니다. 요리 글도 쓰시고 코인 글도 쓰시는데, 일단 너무 웃깁니다.

저도 달콤 시타 님 추천합니다. 먹방 글도 쓰시고, 19금 글도 쓰시고, 새벽기도 답글도 다시는데, 일단 너무 웃깁니다. ㅎㅎㅎ

19금 글은 못 봤는데 뒤져보러 가야겠군요.

예 제이미님 흥미진진 ㅋㅋ

19금 글이라함은....혹시....바지?? ㅋㅋㅋㅋㅋㅋㅋㅋ

19금 글이 너무 많아서 못 찾으시는지도...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저도 모르겠는데...ㅋㅋㅋ

없으면 19금 글 하나 쓰세요. 제이미 님 찾으시는데 없으면 예의가 아니죠. ㅋㅋㅋ

워낙 사상이 유아틱한지라...
그러고보니 나중엔 19금 태그도 만들어질 수 있을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었다니 다행이구만!!
그리고 난 요리글이나 코인글보다는 철학적인 글이 주요 콘텐츠라구~ㅋㅋ

쏭아님 글에 너무 난장판이라 죄송한데 새벽기도 댓글이 뭐죠?어디서 보는지 좀;;

이분 제이미님도 추천합니다. 최근에 알게 되엇는데 멋진 글을 쓰십니다 음악도 좋고 ㅎㅎ

저는 기권합니당ㅋㅋㅋ
이미 쏭가님과 매우(?) 절친하여 보팅받고 있쓰무니당

부럽...
근데 나도 지원받았지~ 히히

ㅋㅋㅋㅋ천덕꾸러기네ㅡㅡ

시타님과 찡여사님 케미 종종 훔쳐보고 있습니다 👀

엇....경아님이 절 알고 있다니...
워낙 찡여사 따라다니며 댓글달다보니..ㅋ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닥치는 대로 써제꼈지만, 앞으로는 등산 관련 포스팅 위주로 올려 볼 생각입니다.

쏭아님 저 이분 추천합니다.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댓글에 0.01이나마 보팅해 드리고 싶지만, 짜웅 같아서 생략하겠습니다. ㅋㅋㅋ

짜웅이 뭔지 검색하게 만드셔서 다운보팅 고려중입니다. ㅋㅋㅋㅋㅋ

그 아름다운 손에, 다운보팅이라뇨...어울리지 않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짜웅이 도대체 뭔가요? ㅋㅋㅋ

깜놀했습니다. ㅋㅋㅋ

이분은 제가 보팅해 드리겠습니다.

tip!

앗 저는 1차로 이미 지원 받았(받고 있?)습니다. ㅎㅎ감사해요! ㅎㅎ

Hi @jamieinthedark!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from @raah!

@raah wrote lately about: Feel free to follow @raah if you like it :)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 more info here.

앗, ㅋㅋㅋㅋ 닥치는 대로 써제꼈다는 글들이
갑자기 몹시 궁금해집니다.

신청합니다.
영화, 스토리 관련 포스팅과 에세이 등을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이분도 추천합니다,

지원 이미 받은 사람으로서 세 분 다 냉정하게 그간 읽어보고 하는 추천들이긴 한데 다른 분들 일일이 보지 못해서 죄송...쏭아님 부담은 느끼지 마시길...ㅋㅋ

제이미님...
저기...
죄송한말인데
다른 뉴비들도 지원하고 계시는데 보팅으로 상위노출해버리시면 많은 다른분들께서 지원하신게 좀... 사기가 떨어질것 같아요
....보팅없이 그냥 추천댓글만 주시는게 어떠실까요

아, 그 생각을 못했녜요. 사실 스팀잇 기본페이지에선 최저로 잡아도 0.5가 나와버리는...ㅋ 그렇다고 회수하긴 그러니 일단 양해 구하겠습니다.

웅 그래야할듯...
다른 많은 분들 황당할수도...

이벤트 참여하고싶지만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쏭가님 아래 2분을 추천드립니다! 큐레이터활동 감사하고 응원하겠습니다!

@dorothy.kim - 일러스트와 손글씨 아트작업
@jeromecha - 사진과 에세이

믿고 들어가보는 경아님 추천!!

응원해주시는 초이님 감사해요!! >_<
큐레이터분들이 어찌나 열심히 활동하시는지,
추천드리려는분들이 5달러 이상 받고 계시는분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응모해 봅니다. ^^ 저는 매일 '감사합니다.' 포스팅을 하고 전자책을 읽다가 인상적인 부분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자책 '폴리애나'를 사람들이 많이 읽어주셨으면 하여 전자책을 포스팅하였는데 거의 읽은 분이 없으시구요. ^^; 뉴.뉴 지금은 외국인들이 처음 한국에 도착하여 볼 수 있는 인천공한 내 한글을 포스팅하고 있는데, 지금은 자주 포스팅을 안 하고 있기는 한데 보팅 지원해 주신다고 하면 매일매일 포스팅 할 수 있습니다. ^^ 보팅지원에 응모해 봅니다.

저요! 저요! 저! 저는 저를 추천합니다~
아니 지원합니다.
포스팅 분야는 - 잡학
닉네임-@greenswell

입니다.

모수 자천 생각나네요. 멋있습니다. ㅎㅎㅎ

모수자천이 뭐죠^^

제가 아는 척 한 번 해볼려고 허세롭게 쓴 말 입니다. ㅋㅋㅋ

지원합니다. ^^
베트남에서의 일상을 포스팅하고 있어요.
닉네임: @suddenly12

소통과 포스팅의 달인이신 이분 추천합니다.

앗 테일님...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958.91
ETH 3798.27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