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 아이가 여성으로 거듭난 날

in #kr5 years ago (edited)


대문.jpg

어제 오후 아내로부터 걸려온 전화를 받고 몹시 당황했다

초등학교 졸업반인 막둥이 녀석이 여성이 된 날이라 한다

요즘 아이들이 초경이 이렇게 빠른것인지 상상도 못하고 있었던터라

마음의 준비가 안 되어 있었던 것이다

아직 너무 어린 아이라고만 생각했는데 아직도 얼떨떨하기만 하다

퇴근길에 기숙사로 향하지 않고 집으로 향했다

꽃.jpg

케잌.jpg

한손엔 꽃다발과 또 한손엔 아이가 좋아하는 초코렛 케잌을 들고

집에 들어서자 아이가 해맑은 표정으로 반갑게 반겨준다

당황하고 놀랐을텐데 의외의 밝은 모습에 녀석이

너무나도 기특하게 느껴졌다

아이를 꼭 안아 주면서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냈고

뭔지 모를 뭉클한 감정이 들었다

언제나 지금처럼 해맑은 모습으로 건강하게 나와 함께 해주렴

2019년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에 쵸코레또를 못받은 아빠가~^^


대문을 그려주신 @bbooaae님 감사합니다

Sort:  

감동이예요~눈물이 날뻔^^;;;
아빠 최고!!

저도 눈물이 날뻔한걸 참았습니다 ㅎㅎ

영원히 잊지 못할 발렌타인데이네요~
너무 뭉클한 포스팅이네요. 멋진 아빠를 둔 두 딸들이 부러워요 😊

정말 잊지못할 발렌타인데이인것 같아요
스팀잇에도 큰딸이 있으니 든든합니다 ㅎㅎ

헐..
딸이 없어서 꽃을 선물하며
축하해주는게 부럽사옵니다 ㅎㅎㅎㅎ

아들없는 사람은 또 아들을 부러워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목욕탕에가서 등밀어줄 아이 말이죠^^

저도 같은나이에 아빠한테 같은 선물을 받은 기억이 생생하게 나요~ ㅋㅋㅋ 멋지십니다.!!
여기 오다가 주었습니다 손형

헉 쵸컬릿 대박 ㅋㅋㅋ 감사합니다^^

아 정말 글 보는 저도 뭉클..
저희 아버지에게선 상상도 할 수 없는 감동적인 부분이네요. 멋지십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아버님께서도 표현은 안하셨어도 같은 마음, 같은 느낌을 가지셨으리라 생각해요^^

오 축하드립니다 잘 보내셨네요

예 무난하게 잘 넘어간것 같아 다행으로 생각합니다^^

따님에게 평생 잊지못할 선물을 해주셨네요.
아빠의 사랑으로 더욱 이쁜 숙녀로 성장할 거예요..^^

축하합니다-꽃-1.png

평생 기억해야 할텐데 말이죠 ㅎㅎ
이쁘게 자라줬으면 합니다

축하합니다. ^^

감사합니다^^

로맨틱한 아버지시네요~~ 축하드립니다 ^^

축하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아이가 좀 천천히 어른이 됐음 싶지 않으셨어요?
전 그런 맘이 들더라고요.^^
손키님~ 너무 배려깊은 아빠네요~.
Happy Valentine's Day ~ 손키님^^

항상 느끼는 거지만 아이가 이상태에서 더 안자랐으면 하는 마음이 있네요
귀여운 모습 이대로요
하지만 너무 빨리 커가는 아이들을 보면 시간을 붙잡을 수 없다는 현실이 마음이 아픕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