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웃음과 물결

in #kr5 years ago (edited)

sonki.gif

얼마전 출근길에 라디오를 듣다가 공감되는 내용이 있어 공유해 봅니다

포스팅이나 댓글을 달때 쌍웃음(^^)이나 물결(~~)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은 나이가 많은 사람이라 하더군요

가만히 생각해보니 저 역시 쌍웃음과 물결을 많이 사용하는 사람중 한 사람 이더군요

하지만 이런 문자를 사용하는 사람은 그만큼 나이는 많을지는 몰라도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깊은 사람이다라는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저도 쌍웃음이나 물결을 지나치게 사용하는 것은 어쩌면 내가 단 댓글에 내 의도와는 다르게 혹시나 기분이 상하는 일이 없었으면 하는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아닌가 생각을 해 봅니다

그런 이유로 저의 쌍웃음과 물결 모양의 표현은 앞으로도 계속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어떻게 아셨을까? ^^ ~~~

방구리님은 잘 알쥬 ㅎㅎ ^^~~

맞아요!
저는 물결과 쌍웃음은 아니지만 이런 웃음으로 :D
연휴가 지나고 다시 일상이 시작되었습니다.
화이팅!!!

:D 가 궁금했었는데 지금보니 옆에서 보면 웃는 형상인가 보죠?
그래도 반님은 젊은 세대이신것 같습니다 ㅋ
새로운 일상 화이팅하시죠

옆으로 된 건 주로 외국에서 유래된 겁니다. :) ;) 등

아 그렇군요 ;)

헐~ :D 이걸 모르셨다니...올해 춘추가? 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알았어요..ㅠ-ㅠ 왜 옆으로 땀을 흘리냐며..ㅋㅋㅋㅋ

허걱!! 뽀돌님까지...?
누님? 실제 나이를 밝히시죠? ㅋㅋㅋㅋㅋㅋㅋ

쉿 비밀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서양사람들은 사람 얼굴을 볼때 입모양을 주시하고
동양사람은 눈모양을 주시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서양은 입표정을 만들수 있게 : ) : D
동양은 눈표정을 강조하게 ^^;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대신 ㅎㅎ나 ㅋㅋ를 써야하나봅니다ㅎㅎ

ㅎㅎ나 ㅋㅋ가 너무 가벼워보일때가 있어서 저도 종종 ^^를 쓰는데 역시 그걸 의식한다는 것 자체가 지고 들어가는 것이죠ㅠㅠ

쌍웃음은 물론 ㅎㅎ나 ㅋㅋ도 자주 애용하는 마무리 기법이죠
끝에 아무것도 안쓰고 마무리하면 뭔가 허전한 느낌이랄까요? ㅎㅎ

활기찬 하루 되세요~~~~~~~~ ^^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레오님 ~~~~~~~~~^^ ㅋㅋㅋ

아~ 나이가 많은 사람이라.... 오늘부터 쌍웃음(^^)이나 물결(~~) 사용하지 말아야 겠군요!
전 아직 젊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지켜볼 겁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제가 잘못했습니다!!
모른척 해주세요^^

조용히 손 듭니다~~^^!!!! 하하하.. 전 ^^ 이게 젤 좋던데요 ㅎㅎㅎ

저두 ^^가 좋더라구요 ㅎㅎ

반님의 표시, 저도 지금 알았어요. ㅎㅎ.

마이라이프님도 신세대는 아니시군요 ㅎㅎ

공감 감사합니다~~^^

ㅎㅎ
아닌척 하려고 물결은 하나만 사용합니다~ ^^;

쌍웃음 뒤의 식은땀 표시 저도 자주 사용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48.94
ETH 2906.35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