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th pattern은 이번에도 예외가 없을까?

in #kr6 years ago (edited)

차트상 매월 6일을 기점으로 추세가 변한다는 6th pattern

지금까지는 소름 끼칠 정도로 매월 6일에는 추세전환이 이어져 왔다

BandPhoto_2018_06_05_21_18_08.png

패턴에 의하면 내일 6월 6일은 하락 패턴을 끝마치고 상승 패턴으로 돌아서는 기일이다

때문에 각종 카페나 코인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6월 6일 상승 전환에 대한 기대감이 대단한것 같다

더구나 현재 비트코인 챠트상 삼각수렴의 끝자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상방이든 하방이든 방향성을 보여줄 시기이긴 하다

6th pattern을 적용하면 이번에 상승시 비트코인의 시세가 1만불을 돌파하여 11,700불 정도까지 오를수 있다는 가설인데 챠트상으로 보면 지금까지 신기할 정도로 들어 맞아왔기 때문에 어느정도 기대감이 드는건 사실이다

공교롭게도 내일은 비트코인의 난이도가 상승하는 날이고 채굴 원가를 생각한다면 반드시 올라야 하는 자리임에는 틀림없다

물론 챠트는 후행성인 면이 있고 세력들도 챠트매매를 한다면 누구나 보는 상승 자리에서 시세를 올려줄리는 만무하다

하지만 그동안 하락 횡보장이 너무 길었고 6th pattern의 추세 전환 자리에서 부디 상승장이 펼쳐져 우리 코인러들이 활짝 웃을수 있는 날들이 빨리 올수 있기를 고대해본다

내일 일은 내일 일어나서 보기로 하고 팔로워님들 편안한 저녁 보내시고 즐거운 휴일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ㅎㅎ 정말 그래야 할텐데 말이죠!!!

아침 시세를 보면 살짝 반등쪽으로 무게를 준것 같은데 그래도 경계를 소홀히 하면 안되겠죠? ㅎㅎ

내일은 상방으로 가즈아~~^^

상방 고고고!!! ㅋㅋ

가즈아~~~!!!★★★★

이젠 좀 가즈앗!!!

정말 그랬으면 좋겠어요^^

화이팅입니다^^

Diagram really explained
But prices in the case of a significant decline

모두가 예상하면 반대인지라
개 떡락이 나올 수도~~~???

떡락도 나올수 있겠지만 좋은쪽으로 기대해 보시죠 ㅎㅎ

지난달 말에 6월6일을 기점으로 하는 상승장을 예측하는 글들을 읽었었는데, 그것도 일리가 있겠네요.

진짜 오르기 시작하는것 같기도 하고 재미있네요^^

내일 과연 어찌 될런지 은근 기대되네요ㅎㅎ

가즈앗~~~ ㅎㅎ

27분 남았습니다.
안자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ㅋㅋ
가즈앗~!

기분탓인지
오르는 것 같네요.
보유코인이 30분 사이 3퍼나 올랐다는 ㅋ

궁금해서 새벽에 깼네요^^
상승 기대감으로 인한 매수세도 한 몫 거드는것 같네요 ㅋㅋ

이제 좀 갈 때도 됐죠~~ ㅋㅋ
좀 가즈아아~~

오늘을 기점으로 간만에 쭈욱 달려줬음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