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bit 가입하고 4불 상당의 BTC 에어드랍 받으러 출발!!!

in #kr5 years ago (edited)

스팀헌트 코인의 IEO가 성공적으로 종료되고

곧 있으면 스팀헌트 코인이 상장될 거래소 Daybit

회원가입하고 이벤트에 참여해서 비트코인도 받을수 있는 기회

잔고.png

저는 오늘 회원가입을 했는데 잘 기억이 나지 않긴 하지만 예전에

사전가입을 예전에 해뒀나 봅니다

암튼 회원가입후 7불 상당의 200 DAY가 들어와 있었고

스팀 입금도 잘되는지 1스팀을 보내서 확인해 봤습니다

아주 깔끔하게 잘 되네요^^

다만 원화 거래는 아직 안되는 것 같군요

이벤트.png

비트코인을 받으려면 이벤트 내용을 꼼꼼하게 확인해 봐야겠죠

인증.png

비트코인 지급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인증보안 탭에서 간단한 실명인증을 해야 하고

주소발급.png

반드시 지갑메뉴에서 비트코인 입금주소를 발급 받아야 에어드랍이 이뤄집니다

서두르기만 하면 비트코인을 받을수 있는 찬스, 어서 빨리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링크 요기를 클릭하셔서

제 레퍼럴로 가입해 주시면 더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예전에 스팀헌트에서 에어드랍 받은게
있는데요!
요 토큰이 데이빗거래소에 상장 된다는
건가요?

1554714057376.jpg

예 맞습니다 HUNT 코인
지금은 지갑이 아직 안열려 있지만 곧 지갑이 열리고 전송이 가능해질거라 하네요

손키님 레퍼럴타고 신규가입했어요.^^

레퍼럴 감사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ngratulations @sonki999!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30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5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에잇~ 전 옛날에 가입했는데... 꼭 이런식이야~ 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레퍼럴 못해드리겠군요^^

이렇게 되면 영업 실팬데.... 지인을 통한 추가 가입 방법도 있습니다 굽신굽신^^

이따 래퍼럴 타구 저녁에 해볼게요 손형!!

앗 첫 레퍼럴 탄생
고마워요 뽀형!!!

입금주소 까지 받으면 되는거죠?! 저 했어요!!
200데이빗은 공짜로 주는거에요? 저 200데이빗이 있네요

200데이빗은 아마 사전 신청했지 싶네요^^

하하 손키님 레퍼럴로 가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 감사합니다~

저도 방금 완료 했답니다~

네 미리미리 준비해야죠 화이팅요^^

레퍼럴 타고 가입 했는데 로그인이 안되네요.
로그인 하니 멈추어 버립니다. ㅠㅠ

가입하시면 가입시 등록하신 메일주소로 승인메일이 날라갈거에요
메일함 확인하시고 승인 눌러주시면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앗. 이런 무식을...

완료 했습니다. ㅋㅋ

한번 가봐야 겠군요. ^^

레퍼럴을 통한 가입도 추천드립니다^^

그렇게 했어요 ^^

오오.. 감사합니다. 기도해야겠네요..

헌트 토큰 많이 들고 계시는가 보군요 ㅎㅎ
떡상하길 함께 기도하시죠^^

그냥 조금 있어요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