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마약 전쟁에 빠져보자2

in #kr5 years ago (edited)




얼마전 스팀 몬스터에 이어 요즘 핫한 마약 전쟁

DrugWars를 시작했다는 포스팅을 했는데 벌써 8레벨에 접어들었군요

무리한 욕심에 투자를 더 늘렸더니 시간이 지날수록

본전 회수율이 급격하게 떨어지는 상황에 직면했네요

Daily rewards로 약 7steem이 나오던 것이 오늘 보상으로는

2steem이 채 안되는 상황입니다

회수.png

541스팀을 투자해서 73스팀 회수후 468스팀 적자 ㅎㅎ

회수기간은 현재 58일까지 늘어났습니다

다행히 부계정 2개는 투자금액을 적게 했더니 본전을 회수했고 이제 수익권입니다

곧 있으면 뺏고 뺏기는 전쟁이 시작될것이라고 하니 살짝 기대를 해봅니다

계속 병력들을 보충하고 있는데 제대로 된 약탈로 일단 본전회수부터 해야겠네요^^

혹시나 소액으로라도 게임에 참여하고 싶으시다면
이 링크 DrugWars 접속주소 를 이용해 접속해 주시면
저의 본전 회수에 살짝 도움이 되긴 할 것 같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레벨 높으시네요.ㅎㅎ 저는 현질을 많이 안해서 조만간 원금회수할 것 같네요. 전쟁이 시작되면 재미있어 질 것 같아요. 군대가 상당하시니 약탈로 본전회수 하실 듯... ^^

약탈로라도 본전 회수만 되었음 좋겠습니다
그럼 재밌게 즐길텐데 말이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약탈이 무서워서 ㅎㄷㄷ ;;; 빨리 본전 회수하시구 빠지세요 손형 ^^

본전 회수가 될지 모르겠네 뽀형 ㅋㅋ

스팀잇 부터가 투자로 생각을 많이 하시다 보니
모든 서비스들이 투자 개념이 되는 것 같아요.
한편으로는 모두가 본전 찾고 나가면 어떻게 될지... 그
래서 선동되려면 조기에 되야 하나 봅니다^^
전 이미 늦은 것 같아 다음 게임을 기다려 봅니다.

이런류의 투자는 조기 투자가 답인것 같아요
좋은 게임 시작하시면 빠른 공유 부탁 드립니다^^

제가 게임 하나 구상 중입니다 ㅋㅋ

...남을 이겨야 본전이상되나보네요^ 피말리는 게임~

a very useful work.
i agree @sonki999

오 스팀댑들의 선전이 기대되네요

약탈 열리면 신나게 털러 다니시겠군요~ ㅎㅎㅎ

부디 전 좀 봐주시길~ ㅎㅎㅎㅎ

파이팅입니다~

글쎄요 잘 털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굿헬로님은 약탈 안할께요ㅎㅎ

헐..
시간이 나면 들어가봐야겠어요...
겜ㄷ 몬하고 있으니 므...ㅠㅠ

지금 시작하신다면 아주 소액 아니면 비추입니다^^

손키님 정말 부지런 하십니다.
피지컬도 좋고. ^^

전 이제 게임은 도저히 못 하겠네요. 몸과 머리가 함께 못 따라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