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번역] SMT 관련 스팀잇 개발 상황, 그리고 SMT를 통한 ICO가 스티미언들과 스팀에 끼칠 영향

in #kr7 years ago

번역이 참 깔끔하세요^^ 스팀잇에 올라오는 번역글들을 보면 뭔 말인지 이해가 안가는 번역들이 많았어요. 그런 글들은 조금 읽다가 그냥 스킵하게 되더군요^^ asbear님은 상당히 논리정연한 분이신 걸 느끼게 됩니다ㅎㅎ
이런 글이 리스찜~! 감이죠ㅋㅋ

그리고 비개발자 SteemJS(중) 댓글에 질문 올려놨어요. 갈쳐주세요~ㅎㅎ

Sort:  

내용이 별 내용이없어서 그렇습니다.. ^^ @sonsie님은 언제나 저를 격려해주시니 어찌나 감사한지.. 술과 춤을 좋아하는 젠틀한 부장님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ㅎ
SteemJS 하까지 마치시면 이제 뭔가 좀더 재밌는걸 진행 해볼게요.. ^^ 감사드립니다!!

영화 '이글아이'가 생각나는 군요. 어디선가 일거수일투족을 감시당하는 느낌ㅋㅋㅋ
건강을 위해 술은 줄여야하는데 말이죠. 다른덴 의지가 강한데 술은 자제가 어려워요ㅠㅠ

정확한 묘사인건가요....... ㅎㅎㅎㅎㅎ 술드시고 주변사람 힘들게만 안하면 괜찮은것 같습니다. 혹시...?

음... 술췌서 주변사람 다 챙겨보내고나면 정신줄 놓기도 해요ㅎㅎㅎㅎ
어떻게 집에 왔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정신들고 보면 집이에요ㅋ 심지어 샤워까지 하고 기절한 적도 있는 듯 합니다ㅋㅋㅋ
신기한 것은 이미 멘탈은 꿈속으로 달아났는데도 남들 눈에는 비틀거리지도 않고 멀쩡해 보인다는 게 문젠거 같아요. 술이 취하면 특징이 말수가 확 줄어드는데 그걸 눈치채는 사람이 없다는 게 아쉽죠ㅋ 대다수가 자기 얘기를 경청하는 줄 알아요ㅎㅎㅎ

거기서 더 마시면 진짜 앉은 채로 잠들어 버리거든요^^ 아마도 그 뒤는 깨어나도 귀가하는 내내 가사상태를 유지하는 것 같다는 제 추측입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300.96
ETH 3785.42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