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남미여행후기 1탄]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여행도 꾸준하게 다니시고 포스팅도 꾸준하시군요^^
거의 3개월만에 접속해서 아랑님 블로그를 들렀네요ㅎㅎ
그 동안 바쁨도 바쁨이었고 탱고 시작한지 1년이 되어 발표회를 2월말에 하게 되면서 더 정신없는 새해를 보냈답니다.
이제 시간상 여유도 생겨 스팀잇 복귀를 하려는 중이에요. 복귀글을 준비중인데 머리속에서 생각나는 대로 메모하고는 있는데 한 동안 안써 버릇해서 그런지 정리가 잘 안되는 군요ㅋ

아랑님 글 놓치지 않으려 자주자주 들를께요^^ 잘 지내시고 나중에 봐요~

Sort:  

와아~^^ @sonsie님 너무 반가워요~히힛!
정말 오랜만이네요~
제 블로그에 들려주셔서 감사해요 ^^
와우!!! 탱고~ 항상 너무 부러워요 ㅠㅠ
발표회까지!! 너무~~ 대단하세요!!!
@sonsie님 탱고하시는 모습 너무 보고싶네용 ㅋㅋ
복귀글쓰시면 바로 놀러갈께요~ㅋㅋ
오늘 날씨도 너무 좋아요~히힛!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 보내세요~^_^ㅎㅎㅎ

1년 됐지만 실력은 아직 바닥이에요ㅎㅎ
전 늘 여행다니시는 아랑님이 더 부러워요^^
복귀글은 투자관련글이라 재미있게 쓰진 못할 거 같아요ㅎㅎ
즐거운 한주 보내시고 자주 놀러올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518.46
ETH 3760.0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