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요즘 핫한! 맛있는 까르보불닭볶음면!

in #kr6 years ago

제가 매운 걸 잘 못먹는데, 불닭볶음면은 매운데도 맛있어서 간혹 먹는답니다ㅎ 공기밥을 옆에 조금 떠놓고 너무 매울 땐 밥 한숟갈로 매운 기를 재워가며 먹죠ㅎㅎ 나름 매운 걸 먹기위한 자구책이라고 할까요^^
까르보불닭볶음면은 조금 덜 맵다고하니 구미가 당기는 군요ㅎㅎ
좀 사다놔야겠어요^^

이 계절에 눈이 오다니ㅎㅎ 눈이 많이 쌓인 곳도 많은가봐요.
며칠 쌀쌀하군요. 감기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Sort:  

와우!! ^^불닭볶음면 공기밥과 함께 드시면!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많이 맵다고 느낄때 정말 좋은 방법인것 같아용~히힛~^^
까르보불닭볶음면은 치즈가 들어가서 불닭볶음면보다는 덜 맵더라구요~ ㅋㅋ
한정판이라고 하던데 ~ 저는 넘 맛있어서~ 한정판아니고 ㅠㅠ
계속 나왔으면 좋겠더라구용 ㅋㅋㅋ
오늘도 눈+ 비 섞여서 왔어요~ 마지막 눈일 것 같아요 ㅠㅠ
날씨가 너무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ㅠㅠ
코피님 좋은 저녁 되세요~^_^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518.46
ETH 3760.0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