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힘내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저는 지난 6월부터 코인에 발을 들여서 나름 하락장도 몇번 봐왔고 투자금액 대비 지금도 아주 많이많이 이익이라 요즘 같은장도 오히려 기회로 보이네요
프리세일참여했던 덴트코인으로만 한때 평가금액이 20억이나 됐는데 ㅋ
이번 하락장에 몇억으로 줄었네요 ㅠㅠ
뭐 장투할거라 크게 신경은 안쓰이지만 그래도ㅜ사람 맘이 .... 내려간 금액을 보면 속이 쓰린건 사실입니다 ㅎㅎ

그나저나 이런 분위기에 지켜보던 ico코인이 한국시간으론 토요일쯤에 사이트와 백서, 그리고 일정을 공개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계속 시장이 이런분위기면 프리세일과 ico도 못채울수도 있겠네요
다른건 다 제쳐두고 마스터노드와 pos보상이 가능하다는거 하나만으로도 저에게는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보여지네요

토요일에 공개되면 한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Coming soon...

Sort:  

I LOVE THIS POST.

ico소개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토요일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늦게 일요일에나 올려야줘 ㅋ

ㅎㅎㅎ 장기적으로 보면 좋은 코인들을 쥐고 계시니...
화이팅입니다.

화이팅 입니다!!

덴트로 20억...ㄷㄷ 엄청난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439.14
ETH 3005.38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