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send가 많이 올랐네여

in #kr6 years ago

send34.png

제가 몇달전부터 가지고 있었고 커뮤니티에서 많은 정보를 모았던 코인인데
지난 주말부터 급등을 하는 모습이네여
구독자가 9만명 정도되는 유튜버가 소개해주고 한국의 마스터노드 코인정보방에서도 추천을 해줘서
급등하는 모양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있는 카톡방에는 추천을 했던 코인인데
마스터 노드도 가능하고 POS도 가능하고
올해 3분기엔 보상체인 실행되서 새로운 코인도 받고...
아직 확정되진 않았지만..
소셜플랫폼이 개발되고 이 플랫폼을 이용하면 나오는 수수료를 코인 홀더들에게
나눠준다는 계획도 있다고 하고...
이래저래 가지고만 있으면 저절로 자산이 불어나는 코인이네요 ㅎㅎ
혹시 관심있으시면
샌드코인 한국 카톡방에서 마스터노드 설정방법과
이 코인이 무슨 코인인지도 제 스팀잇 글로 알아보시고
https://open.kakao.com/o/gHq2GmE

카톡방에 샌드코인 개발자도 있으니 영어로 질의응답도 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Sort:  

수호님 덕에 마스터노드란걸 알게되었네요
카페 가입해서 하나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좋은정보 잘보고 갑니다
저도 마스터노드 실행해보고 싶었는데요
send로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수호님~ 평소 눈팅만 하는 뉴비입니다~ 많이 도움 받고 있어서 감사드립니다~ 샌드단톡방 들어가보고싶은데요~ 혹시 실례가 안된다면 비밀번호 알수 있을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304.34
ETH 2983.64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