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럼주 바카디를 마셔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덕후입니다.

오늘은 바카디 화이트를 먹을건데요

제가 몇일동안 설탕만드는 법과 럼 만드는 과정을 알려드렸죠

이 바카디 화이트는 그 중에서 숙성하지 않은 럼, 화이트럼이라고 불립니다.

보통 바카디 하면 바카디151인 75.7도짜리 술을 생각하시는데요

요건 그 애랑은 다른 40도짜리 입니다.

바카디는 회사 이름이에요 ㅎㅎ

보통 럼은 저기 서인도제도... 쿠바 뭐 그쪽동네에서 만들어요

바카디도 회사다보니 이런 화이트럼과

골드, 다크, 151 등등 여러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거기에 모히또 같은 제품도 내고 있구요

럼주가 사탕수수나 사탕무가 재료라서 향이 달큰~합니다.

그래서 맛도 달겠지? 하고 마시면

으앜!! 너무써!! 이런 경우가 많죠

저처럼 알중이 되기 전에는 드시지 마세요

호로록

어우 맛이 달달하네요 (알중 기준)

좀 뚜껑열고 밖에 오래돼서 쓴맛도 좀 날아갔을거고 해서 좀 더 달 수 있습니다.

전문용어로 에어링이라 하는데

쉬운말로 뚜껑따고 방치.. 입니다 ㅎㅎ

보통은 이렇게 스트레이트로 안마시고

콜라를 섞어서 럼콕으로 하거나

럼콕에 라임을 좀 짜서 쿠바리브레

아니면 다이키리 등등의 칵테일로 즐겨 먹습니다.

한번 사놓으면 활용하기 좋은 녀석이죠 ㅎㅎ

언제 바에 가면 한번 드셔들 보세요~

Sort:  

독해서 못마실거 같아요

보통은 그냥 못드십니다 ㅎㅎ
스까드세여

꾸욱.들렸다가요

감사합니다ㅎㅎ

으!! 악마의 술 바카디.ㅋㅋ

으으 ㅋㅋ

리제 코털 만지고싶다

솜방망이 파워!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451.22
ETH 2929.56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