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맛이 나는 매화수라는 술을 소개해 드릴게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덕후입니다.

오늘은 매실이 들어간 매화수라는 술을 소개해 드릴게요

아마 식당이나 마트에서 자주 보실 수 있을겁니다.

이마트에서 1,680원에 샀습니다. (작년)

약간 맛을 개량한 매실담금주...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향은 굉장히 부드러운 매실향이 나고

맛은 달다구리~~ 하네요

약간은 좀 설탕같은 단맛나는 무언가를 넣어서 나느듯한 맛

근데 뭐 기분나쁘고 그런건 아니고 일반적인 담금주보다는 좀 달달하다 이런 느낌이에요

보통은 얘나 다른 매실주 가지고 소주랑 병 입구끼리 닿게 뒤집어서

링겔주라고 먹죠

뭐 그건 다들 아시니까

사이다 같은걸 섞어봅시다.

어으.. 너무 다네요... 안어울리네

맥주랑 섞어봅시다

카아쓰

어으 완전 맛없네;;;

매화수는 소주랑 링겔주로 해서 먹던지

그냥 먹는게 최고 맛있는 것 같습니다. 어으으으으

Sort:  

왠지 매실 액기스에 소주를 탄 느낌일듯 하네요..ㅎㅎ
전 주에 너무 많은 술을 투입하여 이제는 살짝 쉬어가는 중이네요^^

소주랑 설탕좀탄? 약간 여리여리한 느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