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코올 도수 96% !!!! 스피리터스를 마셔봤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덕후입니다.

오늘 마셔볼 술은 세계에서 가장 독한 술!!

알코올 도수 96도!! 스피리터스입니다.

오늘 얘를 마시면서 할 실험은

와인 마시는 분들이 여러 와인을 맛볼때 취하지 않기 위해서 와인을 입에서만 우물우물 하고 뱉는데요

사실 사람은 혀나 입을 통해서도 알코올을 흡수할 수 있기 때문에 그렇게 뱉는다고 해도 취하게 됩니다.

그러니까 오늘은 저를 가지고 실험을 통해서 혀와 입으로도 알코올 흡수가 되는지 보겠습니다.

요런식으로 미니어쳐를 구했구요

장히 독하기 때문에 진짜 쪼금만 마시겠습니다.

사알짝만~

요만큼만~

향은 뭐 그냥 알코올 향

호록

우물우물우물우물 (가글중)

(삼킴... 원래 안삼키려 했는데 까먹고 삼킴...)

(얼굴 시뻘개짐...)

(침도 못삼킴...)

이걸 어떻게 표현하냐면... 혀가 뻣뻣해집니다.

혀가 죽어요

괴사당하는 느낌

혀에 뇌의 명령어가 안들어갑니다.

어후...

으어어어

Sort:  

ㅋㅋ 혀 탔어요?ㅋㅋ 90도가 넘는다니 헐

굳어요 ㄷㄷㄷ

세균 소독용 알코올이 70% 대니까 ㅋㅋㅋㅋㅋ 97%면 술이라기보다는 그냥 알코올이군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쌩 알콜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367.99
ETH 2929.04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