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술 중 하나인 민들레 대포!! 지금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술덕후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추천하는 술 중 하나인 민들레 대포입니다.

마트, 식당 등등 어디서나 자주 보이면서도 엄청난 가성비를 자랑하죠

한병에 마트에서 1,780원에 샀습니다.

식당 가격은 정확히 모르겠는데 무튼 저렴한 편입니다.

제가 원래 양조를 공부해서 막걸리나 맥주 등등을 만드는 양조장겸 식당을 만들려고 했는데

공부하다가 양재역에 있는 느린마을 막걸리펍으로 가서

느린마을 막걸리도 먹어봤고 산사춘생주도 먹었고

그 후에 민들레 대포 생약주를 먹었는데

야... 이건 내가 뭔짓을 해도 못이기겠다 싶은거에요 가성비 측면에서

그래서 깔~끔하게 포기하고 방송이나 하게 됐습니다

물론 이 제품은 살균이 되었기 때문에 그곳에서 마신 생약주보다야 맛없겠죠

하지만 가성비가 뛰어난 술 중에 하나는 분명합니다.

천원대에 이정도 퀄리티 나오는 술은 손에 꼽죠

민들레 대포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습니다.

이얘기가 아닙니다.

가성비가 끝내준다는거죠

워낙 그냥 마셔도 괜찮아서 섞어 마실 필요 있나 싶긴 한데...

꽤 괜찮네요

근데 굳이 섞어 마실 필요 없이 그냥 마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약간 달달해서 한식에 전반적으로도 어울리고요

의외로 해산물류에도 잘 어울립니다.

감사합니다.

Sort:  
@sooldukhu님 안녕하세요. 겨울이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와 감사합니다~

저도 느린마을에서 무제한으로 마실때 마셔본거같은데
마트에서 저렇게 저렴한지는 몰랐네요.. ㅎㅎ

느린마을서 먹음 끝내주죠!

개인적으로 전통주 시리즈서부터 워낙 잘봐왔습니다^^
아직 여기에서는 많은 사람들의 주관심사가 아니라서 힘들 수도 있겠지만 티클모아 태산이라고 꾸준히 하시면 빛을 볼 날이 있겠죠?!
화이팅입니다~:)

빛볼때까지 꾸준히 해봐야죱ㅎㅎ

이거 맛있어요 ㅋㅋㅋㅋ
가격도 안비싸면서 색다른 맛 낼때 딱 좋아요

맞아요ㅎㅎ 안비싸고 색다른ㅎㅎ

민들레 대포 기억해놔야 겠네요~
@홍보해

꼭 드셔들 보세요 ㅎㅎ

항상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제가 요즘 대학교 시험기간이라 활발히 활동 못하는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응원해주세요~

넵넵 ㅎㅎ 홧팅

방송하시는거면 dlive 도 같이해보세요
보팅들어옵니다

넵 연구중입니당 ㅎㅎ 컴맹수준이라 아직 업로드 하는법이나 이런게 헷갈려서요 ㅎㅎ

방송업로드는 기본적으로 dlive로 방송하면 자동으로 무편집 업로드되구요

편집본은 따로 녹화하셔서 편집하시면됩니당~!

마트가면 꼭 사서 마셔봐야겠어요. ㅎ

흔히 보이니까 꼭 한번!!

처음엔 맥주인가 했네요. 13도 청주 에 민들레와 쌀로 빚은 양주이군요.
2008년부터 나왔다고 하는데..어찌 아직 만나지 못했을 까요? 오늘 바로 시음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고고고고고~~~

민들레 대포 와우 저장합니다 ㅋㅋㅋ 감솨 감솨

감솨 감솨 합니당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133.31
ETH 2887.29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