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 미안해 ㅜㅡㅜ

in #kr6 years ago (edited)

우리딸 앞머리 사건
우리 딸이 앞머리를 기르는 중이었다. 하지만 24시간 머리를 묶어야 하고(삔을 꽃아 주려해도 다빼버려서) 고무줄을 풀때 빠지는 머리들을 보면서 미안해서 그냥 잘라주기로 했다. 아직 아기니까 짧은 앞머리도 예쁠것 같아서...ㅋㅋㅋㅋㅋ
근데!!!!!
첫 가위질이... 아... 젠장... 호섭이다. ㅜㅡㅜ 내딸인데... 아들아니고 ㅜㅡㅜ 신랑은 식은땀 흐른다고 나보고 왜그러냔다. 최대한 의도한척 했지만... 눙물날것 같아!!!!!
그리고 한 삼십분 만회 해봤으나... 하... 호섭이다... ㅜㅡㅜ
다행인것은 어려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도치맘이라 그런 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미안 ㅜㅡㅜ 딸아 담엔 잘 잘라줄게. 사랑해~

InkedDSC04352_LI.jpg

Sort:  

ㅋㅋ 요만할때까진 적용되는사항이죠 ㅋ ㅋ

저도 아이들과의 일상 스티머입니다

소통하구 지내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당^^

감사해요ㅎㅎㅎ 자주 봬요ㅎㅎ

제눈에는 왜이렇게 귀엽게 잘짤라보이죠? ㅎㅎ 아이고 귀여워라

아기라 좋게 보이는것 같아요ㅜㅡㅜ 애가 아직 헤어취향이 그닥 없는게 다행인것 같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5.32
ETH 3789.12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