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오랜만인가ㅋ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일상
명절을 보내고 아이 영유아 검진과 어린이집 오티를 하느라 정신이 없었다.ㅋㅋ
자유부인을 꿈꾸며 준비했는데 막상 시간이 다가오니 걱정도 슬쩍... 뭐 정안되면 다시 컴백하자며 위로하는 중이다. 정신없는 사이에 컬링영미가 뜨고있다며 영미야를 외치는 신랑모습에 뭐지?하다가 영미를 외치는 은정선수에 빵 터졌다. 사감쌤이 떠오르는 표정으로 국위선양하는 모습에 나도모르게 그만ㅋㅋㅋ 관심없던 컬링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웃으며 봤다. 동네 친구들이 왜그리 센건지 ㅋㅋ 의성어벤져스다ㅋㅋ
검색해보니 대박 인기에 짤까지ㅋㅋㅋ 멋졌다.ㅋㅋ
참.그리고 난 요즘 운전연습도 매주한다.ㅋ 황여사(?)가 되지않게 부단히도 노력중이나 주차문제로 신랑이 없음 움직임도 없다.ㅋㅋ 이렇게 겨울은 지나가고있다. 얼른 봄이 오길ㅋ
봄에는 운전해서 나들이 갈수 있겠지.ㅎㅎㅎ
20180214_150415.jpg
아직은 동네 찻집으로 유모차와 함께ㅋ

Sort:  

운전면허 시험에서도, 실제에서도 주행보다도 더 어렵게 느겨지는 것이 주차입니다 ㅠ_ㅠ

넵 아직도 주차에 시달려 차를 세워두기만하는중이요ㅜㅡㅜ

글쵸? 역시 운전 실력은 주차에서 판가름이 되는 것 같아요~

흑.. 정답이에요ㅜㅡㅜ 주차 블랙홀인 듯 합니다ㅜㅡㅜ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299.70
ETH 3793.08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