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다들 뭐하세요?ㅋㅋ

in #kr6 years ago

요즘 집에만 있었더니 아이 투정도 심하고 저흰 오랜만에 키카 출동~~~ 하... 그래도 예전보단 쫓아다니는 횟수나 걱정의 마음이 확실히 준 듯 해요. ㅋㅋㅋㅋ

DSC03794.JPG

조리원동기인 혁이네랑 갔는데 공 넣는 거에 재미를 붙이더니 둘이 저러고 있어요.ㅋㅋㅋㅋㅋ 그래도 좀 컸다고 곧 잘하는 모습이 기특하고 신기해요. 이래서 도치맘~도치맘 하는 건지.ㅋㅋㅋ

DSC03811.JPG

ㅋㅋㅋㅋㅋ미끄럼틀도 혼자 타고...ㅋㅋㅋㅋ 키카나 이런거 자주 안가 그런가 신기해요. 모든게 나와 함께가 아니라 혼자하고 이렇게 지켜봐도 된다는게...ㅋㅋㅋㅋ 어쩌면 극성맘이였나 싶고. 반성하게 됩니다.ㅎ

DSC03863.JPG

여기는 킹콩점프라는 키즈카페예요. 한눈에 아이들이 노는걸 볼 수 있어서 원래 다른 곳 다니다 애정하게 된 곳입니다. 장단점들이 있는데 아직까지는 만족스럽네요.ㅋ 평일에는 1일 권이라는게 있어서 만원이면 하루 종~~~일도 놀 수 있어 좋아요.ㅋㅋㅋㅋ (홍보는 아니고요..ㅋㅋㅋ)
이상 모처럼의 외출 이었습니다.ㅋㅋㅋ 다시 추워진다는데 언제 또 나갈 수 있을지... ㅜㅡㅜ

Sort:  

평일이라해도 만원에 하루종일 놀수 있다니 좋네요 :-)
오늘 집콕했더니 아이들이 집에서 난리네요 ㅎㅎㅎ

네 평일 애용해야하는데 주말이 참 어렵죠ㅜㅡㅜ 애들은 언제나 기운이 넘치고ㅜㅡ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70586.26
ETH 3763.77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