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친구 결혼하는 날.

in #kr6 years ago (edited)

수연이 결혼하는 날.

DSC03488.JPG

나와는 고등학교, 대학교를 함께 다닌 수연이. 20대를 여러 도전들로 우리를 놀래키고 30대 초반을 여행홀릭으로 영화같은 삶을 보낸던 수연이는 평범한 이들의 삶을 살짝 부러워하더니 이내 결혼했다. 놀라울 정도로 동안에 청순미와 보호본능을 일으켰던 수연이는 그렇게 평범한 삶을 시작하며 기뻐했다. 나에게는 대리만족을 줬던 수연이. 우리가 다른의미에서 조금 자유로운 영혼이었지.ㅋㅋㅋㅋ 30대 초반 우리는 영영 결혼을 할 수없을지도 모른다고 웃으며 말했었는데 결국 우린다 결혼이란 새로운 시작 점에 발을 들여고 생각보다 난 행복했다. 수연이도 생각보다도 더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기 바란다.

덕분에 우린 경주 나들이 (마음은 더많이 ㅜㅡㅜ)

DSC03519.JPG

수연이 결혼식 덕에 학창시절 살던 경주를 방문하게됐다. 아버지 직장으로 인해 우린 경주로 이사갔다. 물론 우리가 성인이되고 다시 인천으로 컴백했지만, 나에겐 제 2의 고향같은 곳이다. 시댁이 있는 곳이기도 하고.ㅋㅋㅋㅋ 오랜만에 간 경주는 나들이 느낌으로 나를 설레게 했다.ㅋㅋㅋ(시댁에 갈때는 나들이는 할 수 없으니까.. 시댁에 있다가 집으로 컴백이니까) 물론 신랑이 다시 출근해야해서 마음껏 즐길수는 없어서 또 남는 건 사진뿐이니까...ㅜㅡㅜ 드라이브로 즐겨 보았다. ㅎㅎ

DSC03536.JPG

결혼식이 보문에서 했던 덕에 보문단지 구경중이다. 차로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SC03555.JPG

흐... 어린시절 보문단지의 대표적이 포토존. 보문단지에서 물레방아를 모른다면 보문단지를 다녀온게 아니다. 어릴때는 여기 소도 있었던것 같았는데...

DSC03563.JPG

물레방아 바로 옆 인공폭포. 여기도 포토존이었다. 진짜 옛날 생각나는구나...

DSC03571.JPG

여긴 새로 생긴 버드파크. 아직 우리도 가보지 못했다. 핑계는 아직 아이가 어려서인데, 올해는 아이와 함께 도전! 올해 꼭 리뷰할 생각이다. 오늘은 그냥 간다. 바잉 ㅜㅡㅜ

DSC03577.JPG

북군동의 음식점과 팬션들의 마을. 경주시내에서 보문으로 들어가는 입구에서 만난다. 맛집도 있고 맛집명성에 도움을 받는 곳도 있고... 그렇다.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이만 바잉~~~ 다음 주말에는 뭐할란가... 신랑이 또 출근은 아니겠지 ㅜㅡㅜ

Sort:  

친구분 결혼 축하드립니다
덕분에 경주 보문단지 모처럼 구경 잘 했어요 멋진 글이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좀더 여유가 있었으면 자세한 경주의 모습을 보여 드릴수 있었을 건데... 신랑이 경주를 정말 사랑(?) 하거든요..ㅋㅋㅋㅋ 다음에 좀더 자세한 소식으로 포스팅 할게요~~

친구 결혼하는거 보면 왠지 모르게 눈물나지만
또 끝나고 나서 다른 친구들이랑 노는건 재미있더라구요.ㅎ

ㅎㅎ 우린 마지막 결혼이었어요ㅎㅎ
이젠 모두 유부녀가 됐어요 미혼이시라면 남은시간을 누려요ㅎㅎ

경주 다녀오신건가요?? 역사가 살아있는 참 멋진 동네인데...전 경주 이름만 들으면 끔찍합니다. 초등학생때 수학여행을 매번 경주로 갔기 대문에...-_-정말 다리아파 죽는 줄 알았죠

ㅋㅋㅋ 걸을 곳이 많은 곳이죠ㅎㅎㅎ 그 추억들고 한번더 가세요 아마 새로운 즐거움을 줄거라 확신합니다ㅋㅋㅋ 저도 추억과 비교해가며 변화된모습에 더 즐거웠었거든요ㅎ

학창시절 수학여행 다녀온게 생각납니다. ㅎ
'30대 초반 우리는 영영 결혼을 할 수없을지도..' 와닿습니다 ㅎㅎ

네 하지만 전혀 생각치 못한 곳에서 인연은 기다리고 있답니다ㅎㅎㅎ

과연 ㅎㅎ 기대해봅니다 ^^;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제가 산 증인이니까요 ㅋㅋㅋㅋㅋ 제 친구들도ㅋㅋ

아.. 주말에 경주 다녀오셨군요
한6년전에 친구만나러 경주 다녀온거 생각나요 ♡
그때천마총에 갈치나오는 밥집 갔었는데 기억이 새록새록

오홍 갈치나오는 집은 어딘지 모르겠네요ㅋㅋ 맛집아는데 알려드릴까요?ㅋㅋ 게장순두부하는집있어요ㅋㅋㅋ 담에 가시면 알려주세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692.63
ETH 3775.19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