뚠찐뚱쭌 여행일지 마지막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찌니입니당 :)

오늘은 여행일지 마지막이야기를 하러 왔습니당 ㅠㅠ 아쉽아쉽
포스터 텀이 길어져 버렸네요 ㅠㅠ

학생회 일로 오티 준비하랴 새터 준비하랴... 시간이 안나네요!! 너무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 : (

여튼! 오늘도 힘을내서!! 파타야에서 보냈던 일정들을 말씀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파타야는 태국에 있는 핫플! 중에 하나로
너무너무너무~~ 아름다운 빛깔의 해변을 가지고있는 섬이에용!

첫째날은 숙소에서 쉬면서 주변을 돌아다니고

둘째날 부터! 본격적으로 놀기 위해 액티비티를 했답니다!!!

저희는 한국에서 타이쿤 투어 라는 곳에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갔답니다!!
예약한 가격이 훨씬 싸다는 점... ㅠㅠ 저희는 페러글라이딩 + 바나나보트 + 씨워킹 + 스노쿨링

이렇게 총 4가지로 8만원이라는 가격에 신나게 놀다 왔답니다!!!

P1280001.JPG

정말 페러글라이딩은 와웅..... 처음해서 그런지 너무 무서웠지만
무서운 와중에도 감탄사를 불러일으키는 풍경하며 하늘에서 맞는 바닷바람은 정말 잊지못할
경험이었답니다 ㅠㅠㅠ

P1280011.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뚱이 스노쿨링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영할줄아는 뚱이는 구명조끼따위 입지 않는 상남자 였답니다... (사실 물개같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1280024.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도 수영에 자신있으시다면 저런용기를 가지시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파타야 해변도 너무 멋있구...

저 아가... 능력자 bb 따봉 bb

P1280045.JPG

바나나보트도 너무나 재밌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도중에 떨어지고 싶냐고 물어보면 무조건 yes!하세요!!

물어보는게 퐁당 no? 이렇게 물어봐욬ㅋㅋㅋ 귀엽!

스릴넘치고 즐겁습니다 ㅎㅎ

.
.
.
.

그렇게 모든 일정을 마치면 숙소에서 뻗게 됩니다...

네.. 그렇게 다음날은 여행 길게했는데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지 못하면 너무 아쉬울거같아서

각자 놀자고 했답니다!!! (정말 좋은시간! 친구들이랑 여행갈때 하루는 혼자돌아다니는 시간을 가지면 좋아요)

저는 스쿠터가 너무 타고싶어서 아침일찍 스쿠터를 타고다니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ㅎㅎ

뚱이는 사진을 찍으러 뚜나는 스타벅스에 뻠도 스쿠터를 탔다고 하네요

그렇게 마지막 날까지 즐거운 나날을 보내다 밤에 불꽃놀이를 하고싶어서

마트에서 산 불꽃놀이(인줄알았음)을 가지고 바다에 나갔답니다!!!

근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읭..? 왜 안나오지..? 처음엔 불발인줄알았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보니 이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라잇ㅋㅋㅋㅋㅋㅋ잘보고살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저 향 너무아까워서 불상앞에 향많이 꽂아주고 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은 잘보고 사시길 바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저희의 여행은 이렇게 마무리까지 엉뚱하게 끝나버렸답니다~~ 하지만 매우 재밌었던 10박11일간의 여행
여러분들도 시간나실때 떠나보시는것은 어떨까요?!!!
이상!! 찌니였습니다~~~~

Sort:  

너무 행복한 시간 보내셧군요.
오늘 오후도 편안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845.00
ETH 3089.30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