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스파 임대 받았네요. ㅎ 감사합니다.

in #kr7 years ago

스파임대.PNG

안녕하세요. @soulstar 입니다.

스파임대 신청했는데 오늘 들어왔네요. ^^ ㅎ

@virus707 스파임대 감사합니다.~

요즘 제가 활동이 점점 줄어들고 있었는데..
이번 계기로 인해
활동을 다시 열심히 해볼려고 임대를 신청하게 됬네요.

스파임대 받았으니 처음스팀잇 할때처럼 ,

이제 다시 시동걸어서 열심히 포스팅도 하고 활동하도록 노력할께요.ㅎ

감사합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 ㅎ

축하드려요, 저도 스파임대 받으니까 더 글 많이 일고 보트 많이 해드려한다는 기분좋은 부담감이 확 생겨요 ㅎㅎ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그렇긴 하죠 ㅎ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도 임대받았어요 소통하며 지내봐요 ㅎㅎ

네 많이 소통해요 . 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요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

감사합니다~ㅎ

축하드립니다 짝짝!!! 응원할게요!!!

네 신난다님 감사합니다 ^^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네 임대 감사합니다 . ^^

축하드려요! 저도 바이러스칠공칠님에서 임대 받았어요 ㅎㅎㅎㅎ 이제 스팀 할맛 나네요 ㅋㅋㅋㅎㅎㅎ팔로우했습니다!

네 저도 팔로우했어요. 감사합니다 .ㅎ

부릉부릉 어서 시동거세요 ㅋㄷ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739.81
ETH 3087.1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