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광안리 오픈경기!

in #kr7 years ago (edited)

리마스터.jpg

안녕하세요. @soulstar 입니다.

네이버 실시간을 장식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ㅎ

지금 실시간으로 예전 우승했던 전설들 초청해서 경기하는 거 보는데 재밌네요. ^^

중학교 고등학교때는 온게임넷 , 엠비씨게임으로 스타경기를 봣었고,

요즘은 아프리카티비로 ASL리그하면 보는데.. 리마스터 나오고 다시 흥행을 할지도 기대되네요.

마지막경기는 스타공식경기 없어지기 전 시즌때 잴 잘했던 김택용, 이제동, 이영호가 경기하네요.ㅋ

지금 보시는 분들은 즐감요~ㅎ 저도 다시보러. ㅋ

Sort:  

저도 보고 있어여ㅠㅠ 너무 재밋네여ㅎㅎ 보팅및 팔로우 하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요 ㅎㅎㅎ

네 맞팔할께요 ^^

Congratulations @soul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soulstar
광안리에 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깜작 놀랐습니다, 임진록부터 시작해서 현역시절 못지 않은 실력을 보여준 선수들도 대단하다고 생각이 들구요.

컴플리트 에디션을 살까 고민을 살짝 했는데 아직 망설여지네요 ㅋㅋㅋ

임진록 재밌죠ㅎ 아직도 예전기량이 쫌보이더라고요ㅋ

ㅋㅋ 어제 저도 봤는데 역시 스타는 꿀잼!

네ㅋ 꿀잼입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기대중이었는데
원래 스타랑 비교영상을보니 좀더 정갈되서 깔끔해진느낌!?
이라서 좀 구경해보고 할지말지 결정할꺼같네요 ㅎㅎ

저도 리마스터 기다리면서 1.19로 틈틈히 연습중인데 기대됩니다 ^^

Congratulations @soulstar!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266.06
ETH 3031.03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