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락장에서 배우는 것과 암호화폐의 미래에 대한 궁금즘..

in #kr6 years ago (edited)

시세수정1.PNG

안녕하세요. @soulstar 입니다.

오랜만에 코인시장 전체상승이 나와주었네요. ㅎ 기분이 한결 좋아졌네요.

하락.PNG

물론 저도 많이 물린 흑두루미라..ㅠ 갖고있는 종목중에 잴 많이 하락한 코인인데요. -85프로까지 갔었다는..

저것만 갖고있는건 아니라서 다른 코인은 물타기도 했지만.. 하락 하기전 현금화한 자금이 거의없어서..

하락을 제대로 이리저리 맞으면서 얻어터지고 있죠..

너무 행복회로만 돌리지 마시고 이런 하락장으로 인해 본인에 대한 반성과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면 그것만으로도 앞으로 투자하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하네요.

잘했을때는 칭찬과 그반대의 경우엔 반성과 노력을 통해 발전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대하락장이 올 신호 놓쳤던 것들..

  1. 주식에서 차트기본적으로 어느정도 공부했으면서도 코인시장에선 너무 행복회로 돌리다가
    1시간봉 4시간봉 일봉으로 자세히 봤으면 하락시호 충분히 감지하고 빠져나올수 있었는데 놓친것.

  2. 계속 올라가는것은 없다. 급격하게 올라가면 급격하게 떨어진다..
    주식투자하면서 수도없이 본것인데 놓친것..

  3. 코인의 가치보다 시장가격이 급격하게 상승한것.. 굳이 코인을 안보더라도
    코인에 대해서 전혀모르던 사람들이 막무가내로 투자하고 그런사람들이
    주구장창 늘어나면서 가격이 더욱 급속도록 오름.

  4. 하락이 시작될 하락파동시점에 안좋은 악제로 기사나 소식들이 계속 해서 나온것. 하락가속화..

  5. 점점 높아져가는 프리미엄..

더있을수도 있지만 현재 생각나는 것들은 이정도네요..

더올라갈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고 안뺏지만, 이런 하락신호를 감지하고 욕심을 좀 줄이고
전부현금화는 못하더라도 일정이상을 현금화해서 급락때 몇번씩 분할로 매수해서
들어갔다면 이렇게나 손해를 안보진 않았을까 생각이 들었네요.

다시 본전이 넘고 상승할때 그 기회비용을 날리는 것이 아깝네요.

그리고 과거 차트를 공부하다보면 상승시점, 반등시점, 하락시점 등을 배울수 있고..

하락시장에서 수익나는 방법등을 배울수가 있습니다.

앞으로의 암호화폐 미래라.. 여기선 행복회로좀 굴리겠습니다 .^^ ㅋㅋ

우선 각국 각나라마다 규제 및 회의를 함으로써 무분별한 투자 , ICO사기, 거래소 규제 등
시장을 없애려는 움직임이 아니라 제도화시켜서 안정화 시키려는 움직임이 더 큰것 으로 보입니다.

집을지을때도 기초가 튼튼해야 되는것처럼 암호화폐시장의 현재 이런 진통과정도 기초를
튼튼하게 하기 위한 하나의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최근 기사하나를 봤는데 어느치과에서 결제를 비트,이더,퀀텀등 상위코인들로
거래도 가능하다고 하는것도 보았고, 앞으로 블록체인을 도입할예정이라고 한것도 봤네요.

이제 시작입니다. 실생활에 코인들이 많이 도입되면 다시한번 더큰 도약을 하게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인터넷, 스마트폰이 새로운 세상을 만든것처럼..

다양한 코인들의 블록체인 기술이 실생활에 적용되면 상상이상의 새로운 세상이 열릴 것입니다.

그때를 대비하여 앞으로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흑두루미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노력하고
공부하고 분석해서 기회를 잡아 성공할수 있는 발판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

모두 성투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랍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ㅎ

Strong pressures are taking the bitcoin, ripple, ether, and other crypnoplans, after reports that South Korea plans to ban all the crypto-bank transactions.It's true my friend??
I don't korean google translate _))
한국이 모든 십자말 풀이를 금지 할 것이라는 보도 이후 강한 압력이 비트 코, 잔물결, 에테르 및 기타 울음 소리를 내고있다.
이 사람은 내 진정한 친구 야. ???

I think that I was involved in some way to accelerate the decline. But I wonder if the forces were thinking about this part either. The badge kept coming out.
I could not speak English and I turned to Google Translator

Ok thank you my friend!!

그나저나 이제는 우상향 하길 좀 바래봅니다.ㅎ

네 그러게요 저도 우상향했으면 좋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성투하세요! 상승을 노려봐야겠습니다

네. 상승 가즈아~. 감사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