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므라이스 커리 도시락~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ulstar 입니다. ㅎ

간단히 먹을려고 편의점을 갔는데 처음보는 도시락이 있어서 사왔네요. ^^

나름 먹음만하네요.ㅎ 오므라이스에 커리해서 같이먹으니 괜찮네요. ㅋ

요건 먹고나서 먹을려고 산 과자 입니다. ㅎㅎ

요것도 첨보는 과자네요.. 맛은... 꼬깔콘? 하고 비슷해요.ㅋㅋ

둘다 첨먹어본건데 나쁘진 않았네요 . ㅎ

Sort:  

Looks like a delicious meal!

Thank you ^^

You're welcome!

와우 진짜 편의점 음식이 맞나요!!?

네 ㅎ 요즘은 편의점 도시락도 괜찮은것들 쫌 있더라고요.

요새 편의점도시락이 다양해져서 너무 좋아요!
꼬북칩은 저도 좋아해서 자주먹어요~

아하 전 첨먹어보는 과자였는데요 ㅎ 도시락은 가볍게 먹긴 좋더라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