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5개월만에 복귀하네요.ㅎ

in #kr6 years ago

steem.png

안녕하세요. ^^

코인투자도 접고 , 스팀잇도 안하고 일다니면서 주식이나 소소하게 하고있었네요.ㅎ

12월 초에 다시 코인도 시작하고 스팀잇도 제가 예전에 지인들 시작하게 도와줬었는데 지인한테

다시시작해보라고 연락몇번와서 이제야 다시 시작하네요..

일상생활관련 된거나 소소한 것들 부터 조금씩이라도 써보도록 해야겠네요.~

많은 변화가 있었나 보네요.ㅎ

잘 부탁드려요~

Sort:  

복귀 환영합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해볼게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네 안녕하세요 . ㅎ

복귀 환영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복귀 환영합니다~!! ㅋㅋㅋ 스팀이랑 스달 이제 시작입니다 !!

그러게요. ㅋㅋ 엄청나게 성장했네요 ^^

안녕하세요 뉴비 스티머에요~~ㅎㅎ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네 ^^ 반가워요. ㅎ

복귀환영합니다 좋은활동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ㅎ

복귀 환영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