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보니 봐뀐 비트 주도권..이제 전세계 비트거래 최대 거래소는 일본?

in #kr6 years ago (edited)

해외차트.PNG

안녕하세요. @soulstar 입니다.

출근해서 8000천달러가 또깨졌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당연스레 비트파이넥스 차트를 봤는데 안깨질줄

알았던 저전점을 깼더라고요.. 그런데!! 왜 한국은 그만큼 안떨어졌지?? 이런생각을 하는찰나..

비트코인 거래량을 봤더니.. 거래량 1등이던 비트파이넥스가 밀려나고 압도적인 차이로 비트플라이인

일본 탑거래소로 봐껴있는걸 발견했네요..

![비트파이넥스.PNG]
()

이 사진이 전저점깬 비트파이넥스 ..

비트플라이.PNG

마지막 사진이 전저점을 안깬 비트플라이.. 계속 비트 시세를 주도하던 비트파이넥스가 비트플라이로

바뀐 순간입니다..

이유를 찾아보니 비트파이넥스 최근 테더문제로 언급이 많아지면서 코인정책에 우호적인 일본으로

대규모 옮겨간건 아닌가 예상이 드네요..

비트플라이에 큰 문제만 안생긴다면 한동안은 비트거래 주도권을 잡고 가겠네요.

일본에서는 어느정도 원하던 방향으로 가서 좋아할거 같네요..

한국 정책이 우호적이고 규제를 적절히 적용할 예정이였으면 비트플라이가 아니라..

업비트로 다 유입할수 있었을텐데 차후에 이 코인시장이 10배 100배이상 커졌을때

그시너지 효과를 나라의 이익과 국민의 이익으로 많은 경제적 부를 이룰수 있을텐데..

아쉽네요.. ㅎ

이제 비트 전체 시세흐름과 확인은 비트플라이에서 한동안 해야겠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정말 한국의 규제는 아쉬워요..지금이라도 블록체인 네트워크에 주도권을 잡을 수 있도록 이끌어 가면 좋을텐데..

팔로우 하고 갈게요^.^

네 감사합니다~ㅎ그러게요.. 저도 그부분이 너무 아쉬워요..

스팀이나 쭉쭉 좀 올랏으면 하네요.ㅎ

스팀이 바이낸스에도 상장이되서 시장만 좋았다면 더크게 상승할수 있었는데 아쉽더라고요.~
스팀도 쭉쭉오르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5955.88
ETH 3055.5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