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홍대 돈까스 맛집~라이브카페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ulstar 입니다.~

주말에 친구가 놀러와서 오랜만에 홍대를 몇년만에 가봤네요..

오랜만에 갔더니 예전보다 훨~씬 사람들이 많아진거 같네요.. 홍대9번출구에 사람이
너무많아서 나가기 힘들었다는...

어디서 밥먹을까 하다가.. 검색해보니 돈까스 유명한집 혼카츠가 나와서 가봤네요.

베스트 메뉴인 치즈까스 하고, 매운돈까스 시켜 먹었네요.~

나오고 바로 사진찍었어야 했는데 까먹고..ㅠ

느끼하고 맵고 조합이 괜찮아서 먹을만했던거 같아요 ㅋㅋ

다먹고 간단히 커피한잔 하러 라이브 카페에 가봤습니다.~

카페가 2층까지 있는데 1층은 일반카페랑 같고 2층이 사진처럼 되어있어서
노래하는거 들으면서 차마시고 놀다왔네요. ㅎ

첨가본 라이브카페도 좋았고 오랜만에 홍대 가봤는데 괜찮네요.

Sort:  

먹방사진 올리려고 보면 이미 다 먹고 난뒤라 참 ㅎㅎ 다음엔 먹기전 사진도 찍어주세요 오옷 제대로 라이브느낌나네요

네...ㅠ 먹는중에 생각나서..거의다먹고 찍었다는..ㅠ 아쉽더라고요.. 나오자마자 좋은사진찍었어야 했는데..ㅎ 라이브카페 좋더라고요. 노래도 잘부르고..

먹거리가 오면 사실 사진찍는거보다 먹어야겠다 ! 생각이 드는건 당연합니다 ㅎㅎ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996.44
ETH 3098.15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