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보틀 인증합니다! ㅎ (Steemit Bottle certification)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ulstar 입니다.
저렴하게 지원해주신 @woo7739 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제작하고 판매하시는 @hyuk 님도 감사드려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내구성도 좋다고 설명되어있어서 담주부터는

회사가져가서 계속 사용해 볼 예정입니다.

사진은 잘나오진 않았네요. 양해 부탁드려요.ㅎ;

이럼으로써 스팀잇 관련 제품이 또 하나 늘어나네요 ^^

이런식으로 하나씩 늘어가다보면 언젠가 모든제품이 스팀잇 로고들어간
제품으로 다 만들수 있겠죠?ㅎ

감사합니다.

Sort:  

스팀보틀 보기좋네요 ㅎㅎ
역시 컴퓨터화면은 스팀잇 !!
나중에 저도한번 스팀제품 풀세팅으로 한번 올려보고싶네요 ~

ㅇㅇ 담에 받은거 모아서 올려봐 ㅋ

안녕하세요! @soulstar 님! 지난번 신청하셨던 팔찌 배송때문에 덧글 남깁니다!
https://steemit.com/kr-event/@cubo/vc1c3 에 있는 구글 폼으로 배송주소 남겨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나저나 저 보틀... 저도 신청할걸... 탐납니다 어허허허 ㅎㅎㅎ
감사합니다~!

네 알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6795.37
ETH 3087.77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