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 첫 해외여행 ❤️ 하와이 : DAY 2 - 5

in #kr6 years ago

고생?했어요.
출발부터 마가 끼더니만 결국 급체를 했군요.
그 와중에도 열심히 먹고 다닌 것을 보면서 @mina-kim님의 삶을 향한 강한 의지를 느꼈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소요님!! 너무 오랜만이죠!! 진짜 반갑습니다💕
스타워즈 × 지브리스튜디오 그림 너무 멋져요..팬 됐어요.. 엉엉 절 가지세요 금손님
네..ㅎㅎㅎ 결국 그랬지만 열심히 소화제로 버티면서 꾸역꾸역 버텼습니다.
ㅋㅋㅋㅋ삶을 향한 강한 의지ㅋㅋㅋㅋ
댓글 감사해요 :) 앞으론 이렇게 오랜시간 자리 비우는 일 없을 거에요!

하와이에 미사일 경보 울렸다던데 놀랐겠어요.
그전에 오셨나?
암튼 잘살아있었으면 됐죠.
스타워즈X지브리는 판 벌려놓고 하고 싶은 스토리 다 그릴려고 했더니 컷이 너무 늘어나서 줄이느라 고생중입니다.

우어 그런일이 있었군요! 다행히 전 그 전에 왔습니다ㅎㅎ
맞아요 살아있으면 된거죠ㅋㅋ
아아 저도 비슷한 경험 있어요. 의지 충만해서 일 크게 벌려놓고 완벽주의 때문에 손 놓고 있을 때도 있죠ㅋㅋㅋ (올바른 국가를 찾아서 라던가..라던가..)
소요님은 하실 수 있어요!! 화이팅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082.24
ETH 3475.61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