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비가 내립니다. (겨울, 안녕~)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04_235331.jpg

주말부터 갑자기 날씨가 풀리더니 오후 늦게부터 비가 내리네요.

그렇게나 추웠던 올 겨울이 드디어 지나갑니다.

다가오는 새로운 봄은 시작을 알리는 계절답게, 매서운 추위도, 뿌연 먼지도 모두 씻어내는 개운한 비를 시원하게 내려주네요. 촉촉함을 전해준 이 날씨가 얼마만인지, 마냥 반갑습니다. 겨울이 꽁꽁 얼려놓은 거리를 순식간에 사르르 녹이네요.

오랜만에 느껴보는 따뜻한 습기.
내일 출근길에도 비가 내릴듯 하지만, 기분은 좋을 것 같습니다. 긴 겨울이 끝나고 내리는 비라 더 반가운 것 같네요. 봄이 여름에게 자리를 내주는 그날까지, 오늘 같은 상쾌함이 계속되었으면 하고 바라봅니다.

내일은 겨울 옷을 정리하고 봄 옷을 꺼내봐야겠습니다. 이웃분들도 다가온 봄을 맞이하는 한주 보내시길♡

Sort:  

주말에 날씨가 좋길래 오늘도 얇게 입었는데 살짝 춥네요...ㅎㅎ
소유님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ㅎㅎㅎ

이런때가 감기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듯 해요~
감기 조심! ^^

비를 싫어하는 편인데도 이번 봄비는 너무 반갑더라구요 ^^ 소유님도 봄 같은 따뜻한 한주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촉촉하고 따뜻한 한주 보내시길^^

온몸을 찔러오던 차가운 겨울추위도
어느새 물러가고 어느새 봄이 다가오네요
오늘같은 비는 여러사람에게 고마운 비인듯 합니다.

고마운 비! 동감이에요~~^^

비가 적신 풍경이 쓸쓸해보이지 않는 건
봄비이기 때문인가봐요
소유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ddllddll님 힘내세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짱짱맨 감사합니다^^♡

계절은 가장 위대한것 같습니다
매서운 추위가 슬며시 자취를 감추고
봄이 왔네요
봄비를 맞고 새싹이 많이 돋아날것 같네요^^

얼른 나무의 푸릇푸릇 새싹들을 보고파요^^

빗소리를 음악 삼아 잠시 댓글 놀이중이예요 ㅎㅎ
다음주에는 꽃샘 추위가 있다니 옷 정리는 좀 나중에 하셔요 ㅋㅋㅋ
저도 핑계김에 뒤로 미뤘답니다 ~

앗 그렇군요~ 그렇담 저도 잠시 보류~^^

제가 살고있는 곳은 춥다가 덥다가 왔다리 갔다리 하고 있습니다.!~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에는 유난히 더 봄이 반가운것 같습니다^^

날이 진짜 많이 따듯해졌어요
봄이 오는구나 실감하는중^^

따뜻한 봄이 오면 아이와 나들이 나갈 생각에 벌써 들뜨네요~^^

봄비가 부슬부슬... 마음이 씻겨가는 느낌...
개인적으로 비오는날을 좋아해요.
다만 밖으로는 안나가고...
괜히 혼자 재즈 틀어놓고 전을 부쳐서 막걸리를 마신다는...
뭔가 조화가 이상하네요;

집에서 빗소리 들으면서 여유를 즐기는것도 넘 좋죠~
아 갑자기 비가 또 기다려지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43.11
ETH 2928.78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