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diary (a.k.a toss add friends +₩5000)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soyoungjung 입니다.
5000원이 생겼어요.
친구가 제가 보내준 링크를 받아서 토스를 설치만 했을 뿐인데...
토스는 참 멋진 대단한 마케팅을 하는 회사인 것 같아요. 님도 보고 뽕도 따고 !!!!ㅋㅋㅋ

아침에 일어나 어제 못 돌린 빨래를. 세탁기를 돌렸어요. 다 되어서 널고 준비해서 등교 고고싱!
로드프레스 6월호도 챙겨갔어요 ㅎㅎ
HR님이 다시보셨다며 위로와 격려 해주셨어요.
아 일기인데 ..
어투를 바꾸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조원들이 대단하다며 용기가 행동력이 실천력이 대단하다 말해주고
응원과 관심을 가져주셨으며 질문들을 해줘서 너무 감사했다.

커피는 에스프레소머신 말고도 참 많은 기계들이 도구들이 있다.
콜드브루 이브릭 에어프레스 사이폰..
다 생각이 안난다.
내일은 쉬는시간에 미리 적어둬야겠다.

참 등교 때도 하교 때도 우연히 cy을 만나 즐거운 외롭지않은 등교 하교길이여서 좋았다!!

하교 후 도서관에 가서 알바몬에 들어가 알바자리를 찾아보았지만 (취업성공패키지 중이라 주 14시간 , 고용보험x)
연락은 없다.

찾으면서

김새해작가님의 유튜브는 들었다.
6시면 디지털자료실이 끝이나서 알바찾기는 이까지만 하고
가장 빨리 부자되는 법을 읽었다.

Eh님과 저녁을 먹고
마저 읽고 집으로 귀가.
방정리를 하자 Eh님의 숨어있던 옷들이...
땀이 뻘뻘나서 현기증나고 힘이들어 치우다 중단하고 씻었다.

토스로 5000원 입금 받고
안부 문자하고
이제 스팀잇에 일기 쓰면 코 하고 자려고 한다.

간편송금 토스 써보셨나요? 아래 링크 누르고 가입 후, 첫 계좌 등록하면 우리 둘 다 오천원씩 바로 입금해줍니다 👍💰
https://toss.im/_m/nDb5DN2g

이것은 링크5000원 커피 한 잔 값인데
토스 다운받으시구 공짜 커피 드셔유^^

내일 태풍도 조심하시구유!!!;-)

이상 스팀잇의 @soyoungjung
일기와 토스홍보(?)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댓글. 좋아요 해주시면
더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Sort:  

링크타고 들어가서 핸드폰 번호 치고 다운받으면 되나요~?

넵넵^^
간편송금 토스 써보셨나요? 아래 링크 누르고 가입 후, 첫 계좌 등록하면 우리 둘 다 오천원씩 바로 입금해줍니다 👍💰
https://toss.im/_m/nDb5DN2g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다운받을 수있어요!!^^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세요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