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마당에 핀 꽃~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말 잘보내셨지요~ 어제하루는 정말 정신없이 지나가네요~
푹쉬고 싶었는데~ 이리저리 다니다보니~ㅎ

DSC08291.JPG

한주 시작이 많이 힘든 오늘~~
이쁜 꽃보면서 좋아라 했네요~

남은 시간 화이팅이구요~
힘내세요~ㅎ

우리집마당에 핀 꽃 주말에 찍은거입니다~

Sort:  

예쁘네요 무슨 꽃인가요.
자연은 늘 마음에 평화와 안정을 가져다 주지요.

작게나마 나무가있어서 안정이 되긴해요~
좋은 하루되시구요~

마당에 이렇게 예쁜꽃이 피어있으면 집에 들어올 때마다 기분이 좋아질것같아요 ㅎㅎ 분홍분홍한게 보기좋네요!

기분좋게하는건 맞아요~ 이쁘게 피어있으면 ~ 더욱더~ㅎ
좋은 하루되시구요~

예쁜꽃이네요? 이름이...? ㅎㅎ 오늘하루도 수고 하셨습니다^^

철쭉과 아닌가 싶은데~ ㅎ
바람부는 좋은 날이네요~ 좋은 하루요~

꽃이 아주 이쁘게 폈네요 ㅎㅎ

이쁜꽃보고 기분 좋아졌음 해서요~ 좋은 하루되세요~

무슨꽃인지...?

철쭉과 아닌가 싶은데~ㅎ
좋은 하루되시구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해요~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시구요~ㅎㅎ

역시나 꽃은 언제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애요.ㅎ

기분 좋아지는거맞아요~ ㅎ
날씨 좋은데~ 좋은 하루되시구요~

꽃이쁘네요~^^ 꽃을 보고있으면 미소가 저절로 지어지죠~
미소가득한 한주 되시길 바래요!

ㅎ~ 미소 가득한 한주 시작해볼께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날씨 넘 좋은데요~ ㅎ

You got a 2.37% upvote from @upme thanks to @spoong!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