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를 위한 회식이더냐...] 회식 시러용.....너무하도다 ㅜ-ㅜ

in #kr6 years ago (edited)

회식이랍니다.... 정말 해시태그가 ㅋㅋ 이런말이 앞서네요.

#누구를 위한것이냐
#누구를 위한 회식?
#정리는 누구?
#회의실 회식? (더시로...)

나름 상사분들이 신경써주신다고 ㅎㅎ 맛있는거 많이 시키라며... 회까지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당일치기로 주문하신건데요 .. 정말 맛있는게 많고 보기에는 좋은데 ㅋㅋㅋ 이런 황금같은 금요일에 그냥 집가는게 젊은이들한테는 최고죠???

결혼하신 분들은 ... 왜 집을 안가시려고 하는지 ㅜ-ㅜ 슬프네요 ㅋㅋㅋ

정말 맛있긴한데요 ㅋㅋ 집가고 싶어용 ..흑흑 저건 또 누가 다치울까요? 밑에 직원들은 마무리할 생각하니 슬프네요.

회식중 나와서 쉬면서 잡다한 말 올려봅니다. 혹시나 사업을 운영하시는 CEO 스팀잇 분이 계시거나 ㅋㅋ 상사로서 근무를 하고 계시는 스팀잇 회원분들은 절대 이렇게 하지 말아주세용 !!!

KakaoTalk_20180427_163615525.jpg

Sort:  

먹는 것도 커다란 즐거움이죠.^^

이렇게 먹는즐거움은 시로용ㅜㅜ

금요일 회식이라니 너무하네요 ㄷㄷ

슬프네요ㅋㅋㅋ 결혼하신분들은 집가고싶지않은날인가요

......하필...하필..금요일 회식..=_=
먹다 안채하게...천천히 잘 씹어 드셔요 ~ ㅋ.ㅋ

네...큰고비를 넘기고ㅋㅋㅋ토요일되서야 댓글을 남기네요

남북정상회담 성공 이라고 회식인가요? 일단 비쥬얼은 좋은데~

비쥬얼은굿이에요 맛두요ㅋㅋ다행히다같이 치워서 헤헤 금방 끝낫네요

설마 불금에 회식인가요..ㅠㅠ..

젊은이들에게만 잇는 불금인가봐여ㅋㅋ

84262BD9-AF17-43ED-BFA4-B191ED0A4775.jpeg

제가 치울테니...
제발 초대 좀 ...

아ㅋㅋㅋ이미지파일 너무센스잇으신거 아닌가요!!

악!! 정상회담 기념 회식인가요??
회의실에서
회식하는
회가 있다는
그와중에 맛있겠다는.
스포츠봉님이 막내가 아니길 바란다는 ㅋ

나이상은ㅋㅋ거의막내여서ㅜ ㅎ다같이 치웠다는용ㅋㅋㅋ'회'짜로 운을 이렇게 띄우기 있나요 회의실 회 회식...

금요일날 회식은 왜 이리 슬퍼 보이는지...
그래도 먹을 땐 신경 안 쓰시는게 마음이 편해요.

ㅋㅋㅋ정말gidung님말대로..맘편하게 일단 먹고봤어요

이런건 목욜에 하고 금욜엔 칼퇴 시켜줘야지 멍충이들... 정말 누굴 위한 회식인건가요....

오속쉬원하게 ㅋㅋ저대신 말을해주셨어요 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