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정액제 거래소?? 코인마블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in #kr6 years ago

얼마를 거래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평소 재정거래만 이용한다 하더라도 괜찮은 이용료라는 생각이 듭니다.
거래 금액 무제한이 월 이용료 19,800원이라는 점이 파격적이네요. 코인마블 거래소는 콜드월렛 보안솔류션을 사용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과연... 안정성에 대해서는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현재 사용인원을 모집중이니 역시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가입하는 것에 대해서는 조심스럽지만 뭐.. 이미 수많은 거래소에 가입되어 있는 상태라 거래소 하나 더 트는 것쯤은 이제 문제도 아닙니다.
한달간 수수료 0원이벤트, BitG 1000개 지급 이벤트입니다. 일단 받아두는게 좋겠지요.

아래 링크로 들어가 사전예약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인증번호 받으시면 됩니다. 아래링크로 들어가면 추천코드에 제 코드가 입력되어 있는데 확인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딱히 리퍼럴 보상도 없을 것 같습니다. 단지 정보제공에 의의를 두는 글입니다.

코인마블 사전 가입하기

Sort:  

감사합니다! 가입할게요~ㅎㅎ

좋은 정보가 되었다니 기쁘네요!!ㅎㅎ

bitGcoin 이라니;; 네이밍이 참ㅋㅋ

ㅎㅎㅎ 별게 다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04.06
ETH 2964.09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