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20대, 사랑과 일의 균형은?

in #kr6 years ago

미래를 위해 힘쓰며 여자를 이해시켜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ㅎㅎ
서로 불편한 상황이 오래가면 오히려 좋지 못하다는 생각으로 일단 저를 발전시켰습니다. 단순히 지금의 관계를 위해 현실을 소홀히 한다면 계속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겠고, 그 결과 이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차라리 너를 위해 열심히한다는 이유를 잘 설명하고 이해시켜 현실을 바꿀 수 있어야합니다. 그것을 이해못하는 여자는 아주 먼 곳까지 같이 바라볼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저의 경우에는 미래를 위해 힘썼네요. 그 결과는 저의 지금이죠 ㅎ

Sort:  

크.. 이해를 위해 잘 설명하는게 진짜 어려운 일이라 생각하는데! 그걸 잘해내셨나 봅니다.
음..마지막 말도 일리있는 말인것 같아요!! 결국 @spotpoint 님은 미래를 위해 잘 발전하셨기에 지금이 있으신거네요!!ㅎㅎ 갑자기 프로필 사진이 눈에 더 들어오는건 왜 때문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621.06
ETH 3787.11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