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에 글 쓰고 있었는데 카톡이 와서

in #kr4 years ago (edited)

오랜만에 각잡고 네이버 블로그에 글 쓰고 있는데
갑자기 스팀달러를 팔라고 모르는 아이디로 카톡이 와서 엄청 당황했네요.
얘기를 들어보니 1년 반 전에 한번 뵌 분이긴 하지만
어떻게 연락을 하신 건지 아깐 너무 놀라 심장이 쿵쾅쿵쾅....

다들 잘 지내시나요?
저는 스팀잇으로 인해 필요 이상의 감정노동을 하던 찰나,
맞물린 개인적인 여러 일로 (결혼도 하고, 일본으로 이사 오고, 아르헨티나도 다녀오고, 엊그제는 식구 하나 더 늘어난 걸 확인했네요) 정신이 없었어요.

스팀잇에서 맺은 인연 중에 남아 계신 분들이 얼마나 될런지...
여전히 유별나게 생각나는 사람들이 있는데
하던 일이 있어 오늘은 이렇게 생존신고만 하고 갑니다.
당사자들은 알고 있겠지요.

스팀잇 안하느냐는 아까 그분의 질문에는 이것으로 답할게요.

Sort:  

넘 반가운 이름입니다!
축하할 일이 많았군요?^^
결혼도, 새 생명도 축하드려요!!
네이버 블로그에선 스필님의 글을 계속 볼 수 있는 건가요?ㅎ (경로 좀 알려주세요.)
전 아주 가끔 이곳에 들러 호황기때의 옛 추억을 곱씹고 간답니다. 소싯적 정겨운 이웃들 가느다란 끈이나마 이어가고 싶어요.
지금 일본에 계시는군요? 건강하게 몸조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쏠메님~

가끔 들르지 말고 자주 들러주세요~~~^^

뭐라고!!!!!!!
축하해~ ^^
많이 먹고~ 많이 자고~

시시덕 거리던때가 그리움. ㅋㅋ

아직까진 비밀이지라! ㅋㅋㅋㅋㅋ 이걸 5번을 한 그대는 정말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내 친구가 그랬지...
체질이네...
갈수록 이전보다 건강해지는거 같어!!
라고... ㅋㅋㅋㅋ

체질 ㅎㅎㅎㅎㅎ

ㅋㅋ ㅋㅋㅋ

5번 ㅎㅎㅎㅎㅎ

결혼을 하고 식구가 하나 더 늘어났다니!!!!!

너무너무너무 축하드려요!!!!!!! 꺅!!!!!!!

식구 하나 늘었다는 말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큰컵...

몸조심해요!!!!!!

저는 아까 아는 형한테 하이브 팔라고 연락했었는데...ㅎㅎㅎ
https://hive.blog/
스달말고 하이브달러 파세요

오겡끼데스까!

하이브달러는 또 뭐 ㅋㅋㅋㅋ 있어야 팔든말든 ㅋㅋㅋ 아우님도 잘 지내시는가!

언젠가 내사랑 당신이 제 글을 읽고 감동하여 당신도 모르게 보팅을 눌렀는데 보팅 금액에 깜놀했다고 당신이 남겼던 댓글이 기억나네요.. ㅎㅎㅎㅎ

많은 일들이 있으셨군요 ^^
식구가 늘었다는 건 아이이겠지요?
아이도 결혼도 축하드립니다. ^^

오랜만에 뵙네요! 좋은 일들 축하드립니다 :)

식구 늘어난 것 축하드려요~

네이버 블로그 주소 가르쳐주세요 스프링필드님ㅜㅜ
멋진 가정을 꾸리신 것 정말 축하드려요:) 인사 한참 늦엇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