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대부터정리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03_152918.jpg

이 책은 전직 네이비실 대원이었고 결국 미해군
사령관이 된 맥레이븐 제독이 쓴 글입니다

네이비실 기초군사훈련과정에서 겪은
경험과 교훈들에 대해 저술하고 있습니다

7명씩 조를 짜서 고무보트를 이고 이동과정
낙하산훈련때 골반뼈골절부상극복경험담
수중폭파훈련 장거리수영 인질구출작전
등등 고난과 실패의위험에서 어떻게 이겨내고
극복했는지를 현장감있게 소개해주고있습니다

생각해보면 살면서 육체적한계에 도달해본적이
거의 없었던거 같습니다 그래도 뽑아보면
군대에서유격훈련할때로 쉬지못하고 하루종일
운동시키니 분단위로 고통스러웠습니다
책을 읽어보니 직접 훈련받는것 처럼
숨막힐정도로 몰입감이 생겼습니다

힘든 네이비실훈련과정에서 이겨낸 정신력과
마음가짐등을 담고 있습니다

" 매일아침마다 침대를 정리한다면
이미 그날은 첫번째 임무를 완수한것이고
또다른 임무를 해낼 수있는 용기를 북돋아
줄 것입니다 하루가 끝날즈음 그렇게
완수된 하나의 임무는 다른 수많은 임무의
완수로 바뀌어 있을 것입니다 침대를
정리하는 일은 삶의 작은 일들이 실은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가르쳐줄것이고
작은일조차 못한다면 큰일은 더더욱
해낼수 없습니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천리길도 한걸음 부터지요

감사합니다~^^

군대에서 침구류 정리가 중요하긴 하죠.ㅎㅎ

군대에서 각잡는거 제대로 배웠죠 ㅎ

정말 기본에 충실한 말이네요. 말하신 분의 평소 마인드가 느껴지네요 존경스럽습니다

반가워요 팔로우했어요~

이분 연설하신장면도 본거같은데
정말 멋집니다..
문득 나태해진 제 자신을 깨닫게 해주네요

연설장면 저도 찾아봐야겠네요 ㅎ
요즘 스팀잇하느라 유투브본적이 없네요

저 이거 동영상으로 봤어요, 세상을 바꾸고 싶다면 이부자리부터 정리하라는.... 정말 멋지고 공감갔던거 생각드네요~ 책으로도 있었네요. 한번 읽어봐야겠어요!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동영상으로 보셨군요 책에 1억조회수라고 있더라구요~
ㅎ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괜찮은 책일것 같네요.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좋은 책 소개해주셔서 감사해요 :)

넵 자주오세여 좋은 책 발굴후 소개할게요

저도 아침을 시작할 때 이불부터 정리합니다ㅎㅎㅎ

그 날의 사소한 것 하나부터가 미래를 만들어 나가는 것 같아요.

역시 이불정리 잘하시는군요 ㅎㅎ

스팀잇 3일만에 지금 침대정리했네요.수염도 깍고요 ^^ 실천하는것중에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것이
일어나자 마자 이불개기입니다.^^그리고 양치하기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자주 소통해요 ㅎ

요즘 북스팀에서 이 책 많이 보이네요~ 간접적으로 책 많이 읽는 기분입니다 :)

요즘 북스팀많이들하는거 같아요~

침대를 정리하는건.. 진짜 힘든일이어요... ㅋㅋㅋㅋ

써니님은 정리잘할거같은데요~

아니어요. 제자리에만 놓을뿐 깔끔함이 떨어져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128.28
ETH 2950.17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