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_J의 Daily #4] 마음에 와닿는 마윈의 "가난한사람"에 대한 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BE_J의 바라기 @ssasseo입니다 ㅎㅎ
오늘은 73주년 광복을 기념하며, 집에서 편히 쉬고 있습니다. 제 글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일반적인 직장을 다니면서 중국에서 물건을 도매로 구입해 미국 아마존에 물건을 파는일을 겸하고 있습니다. 월급만 받아서는 절대로 평범한 인생을 벗어날 수 없다 생각하면서 나름 이것저것 해보려고 시도중입니다ㅎㅎ 이번에는 네이버 스토어팜에 도전 해보기 위해 어제 관련 책을 구매하고 오늘 읽어보았습니다. 다 읽고 책 마지막 부분에 마윈의 글을 첨부한 글이 인상적이어서 공유 드리려고 포스팅 합니다!

[마윈의 "가난한 사람"에 대한 글]

세상에서 가장 같이 일하기 힘든 사람들은 가난한 사람들이다.

자유를 주면 함정이라고 얘기하고,
작은 비즈니스를 얘기하면 돈이 없다고 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자고 하면 경험이 없다고 하고,
전통적인 비즈니스라고 하면 어렵다고 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모델이라고 하면 다단계라고 하고,
상점을 같이 운영하자고 하면 자유가 없다고 하고,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자고 하면 전문가가 없다고 한다.

그들에게는 공통점이 있다.
구글이나 포털에 물어보기를 좋아하고,
희망이 없는 친구들에게 의견 듣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들은 대학교 교수보다 더 많은 생각을 하지만,
장님보다 더 적은 일을 한다.

그들에게 물어보라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그들은 대답할 수 없다.

내 결론은 이렇다.
당신의 심장이 빨리 뛰는 대신 행동을 더 빨리하고,
그것에 대해서 생각해 보는 대신 무언가를 그냥 하라.
가난한 사람들은 공통적인 한 가지 행동 때문에 실패한다.
그들의 인생은 기다리다가 끝이 난다.

그렇다면 현재 자신에게 물어봐라.
당신은 가난한 사람인가?
- 마윈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글 재밌게 보셨으면 Upvote와 Follow 부탁드릴꼐요!ㅎㅎ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부자, 행복 두마리의 토끼를 모두 쟁취하세요!

Sort:  

월급 외의 수익 항상 주력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ㅎ

HI. Just want to help. Do you know the best way to promote your website to social media users? Are you familiar with URL PROMOTER? I will share it with you. If you are interested please watch this video. Thanks
https://www.urlpromoter.com/Page/Index/EXnzcliica10eAv

잘읽고갑니다. 우리 두마리토끼 같이잡아요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넹 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같이 잡아요 ㅎㅎ

Congratulations @ssasseo!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대한민국만세!

ㅎㅎ 만세입니다!

오오..도매일도 겸하시군요^^
좋은물건있으면 스팀페이코로 판매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넵 조만간 저도 좋은 물건 있음 한번 올려보려고요 ㅎㅎ

ㅎㅎㅎ 넵 kr-seller 태그 를 사용하시면 훨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셀러 카카오톡방 오시면 더 도움되실 것 같네요~^^

현재에만 멈춰있지 않고 새로운 것들 도전하면서 노력하는 모습.. 멋집니다~!

감사합니다! 노력하면 뭔가는 되겠지..라는 심정으로..ㅎ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넹 감사합니다!

저도 항상 회사 월급 말고
추가적으로 얻을수 있는 수익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고 있는데 고민만 하는게 문제인거 같아요..ㅋㅋ
도전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사실 실천을 잘 못하고있어요 ㅠㅠ

저도 잘보구갑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91.61
ETH 2921.47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