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지기 친구들과 밋업] 오늘의 모든 계산은 가위바위보!!!

in #kr6 years ago

1497306196942.jpg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ssjj9366입니다~~ 추위에 다들 살아계시죠?? 벌써 한국에 온지 일주일이 되어갑니다^^ 처음엔 벌벌떠는 추위에 밖에나가기가 무서웠지만 점차 적응되어 가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지난 토요일 10년지기 친구들과 맛있는 것을 먹으며 좋은 추억을 쌓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카페를 갔다가 양고기를 먹고, 또 한번 카페에 갔다가 볼링장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의 모든 계산은 가위바위보를 하여 낼 사람을 정하였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스타벅스.jpg

처음 저희가 들린 곳은 경기도 남양주시 팔당에 위치해 있는 스타벅스입니다. 이 곳에서 간단히 커피를 마시고 첫 번째 내기를 하였습니다. 가위바위보를 진 두명이 계산하는 방식인데요. 첫 빠따로 제가 걸렸습니다 ㅎㅎ... 아직 친구들이 다모이지 않아 꼴등이 3잔, 제가 2잔을 계산하였습니다^^

KakaoTalk_20180131_155821794.jpg

커피를 마시고 집합 장소를 정해 모인곳은 '양고기'집 입니다. 저는 태어나서 양고기식당을 가본적이 없으나 친구들의 의견에 동참하여 먹으러 와밨습니다^^(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날 줄 알았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

KakaoTalk_20180131_155820678.jpg

저희가 총7명이라 두 테이블에서 먹었습니다^^ 저희 테이블은 양고기, 등갈비, 꿔바로우가 포함된 세트를 시키고옆 테이블은 세트하나와 수끼세트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양고기.jpg

양고기 비쥬얼~~ 아주 먹음직 스럽게 생겼쥬??

등갈비.jpg

양고기를 다 먹으니 등갈비를 가져다 주시네요~ 음~ 맛있다 ㅎㅎ

꿔바로우.jpg

예전에 건대에서 친구들과 꿔바로우를 먹은적이 한번있는데 맛있었던 기억에 오늘도 시켰습니다^^

수끼.jpg

미국 플로리다에서 유학하던 친구가 중국유학생 친구들과 즐겨먹었다는 수끼!! 저는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친구가 원한다면 시켜야죠!!

KakaoTalk_20180131_155819556.jpg

친구들 몰래 착칵! 아마 찍은 줄도 모를겁니다 ㅎㅎ... 계산서를 보니 16만원정도 나왔네요... 모두 주먹을 모아 가위바위보!!! 일 인당 8만원씩 계산을 하는데 저는 걸리지 않았습니다^^ 유후~~

KakaoTalk_20180131_155822710.jpg

계산을 마치고 들어간 카페~ 이 곳에서 유명한 키위스무디를 시키고 가위바위보를 하였습니다!! 계산의 주인공은 바로 @nice94life님이네요 ㅎㅎ @nice94life님은 저의 10년지기 절친이며 몇일전부터 스팀잇을 시작하였습니다^^

KakaoTalk_20180131_155823562.jpg

키위스무디를 한잔씩 하고~~ 볼링의 꽃 '락 볼링장'으로 향했습니다. 이 곳에선 가위바위보가 아닌 총 두판의 개인별 점수 평균을 내서 꼴등 2명이 계산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첫 판이 끝내고 점수를 보니 거의 동등해서 우열을 가리기 힘들었습니다. 마지막 두번째판! 신나게 볼링공을 던지니 꼴등 두명이 정해졌네요^^ 이번에도 저는 걸리지 않았습니다 유후후!!!~~ 하지만 @nice94life님이 또 걸리셨네요.... 하지만 어쩔 수 없는 일입니다 ㅎㅎ 내기는 내기이니...

오늘 친구들과 오랜만에 밋업을 해서 맛있는 것도 먹고 볼링도 치며 재미있는 추억을 또 하나 쌓았는데요!!! 오늘의 계산 주인공은 가위바위보 내기에서 걸린 친구였습니다!! 제일 적게 돈을 낸 친구는 0원!!!! 그리고 제일 많이 낸 친구는 거의 10만원돈 ㅎㅎ... 이를 계기로 내기는 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시간이였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어제 눈이 많이 내려서 빙빙 도는 자동차들을 여러대 보았는데 사고없이 잘 살고 계시죠??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후회없는 하루, 최선을 다하는 하루를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우리가 헛되이 보낸 오늘은 어제 죽어간 이가 그토록 살고싶어 했던 내일이다" 이런 말이있죠?? 제 글을 보시면 자주 등장하는 말인데요.. 이 말을 할때마다 저 스스로 정말 하루를 소중하고 행복하게 보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모두 세상에 치이고 바쁘게 살아가고 있지만 하루 1분정도 시간을 내여 구름이 지나가는 것도 보고 하늘이 어떻게 생겼는지도 보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걱정은 자기전 베게밑에 모셔두고 행복하고 좋은 기억들만 내일로 가져가시길 소망하며 항상 웃음 가득한 하루 보내세요!!!

Sort:  

친구들하고 함께 스팀잇하는 재미가 있겠어용. 저도 먼저 익숙해져서 친구들을 알려주고 데려올려구용 ㅋㅋ
양고기맛나보여요!

친구와 함께하니 더욱 재미있습니다^^ 열심히 하시고 친구분들 많이 데려오세용~~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양고기 비주얼이 정말 군침도네요.

@hygge님 안녕하세요! 정말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좋은 글 보러 가겠습니다^^

친구들과 함께하는 스팀잇 더 힘이 날것 같습니다 너무 즐겁게 노셔서 저도 친구들좀 봐야겠습니다 ㅎㅎ

@classroom님 감사합니다^^ 친구들 자주 만나세요! 더 힘이 됩니다 ㅎㅎ

럭셔리한 만남이었네요. 10만원이나 내야한다니.....하하

네 ㅎㅎ 안내는 사람이 있는만큼 더 내야하는 사람도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10년 지기 친구분들과 재밌게 노신 이야기를 보니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요 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미소가 지어집니다 ㅎㅎ

와, 정말 소중하고 행복한 하루 보내셨네요~

@floridasnail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정말 소중하고 행복한 하루 보냈습니다^^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안녕하세요 바이러스님^^ 그렇네요!! 짱장 불금!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