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간호활동) 교수님 말씀!

in #kr5 years ago

오늘 교수님 말씀을 듣고 내가 어떻게 달라질것인가 무엇을 할것인가
생각하게 되었다. 나에겐 이제 여유가 없고 빠른준비와 행동만이 남은것같다. 매일 글쓰기 훈련을 통해 작은 사물하나에도 글이 가능하고 모든걸 간호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발휘했으면 좋겠다❣ 그렇다면
나도 열심히 준비하고 해야겠지? 나라는 사람의 스토리를 만들어서 면접시 나의 이야기를 술술 풀어내서 딱~~~합격하고싶다^^❣

교수님 좋은 주옥같은 말씀 감사합니다🖒@cyberrn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ort:  

다같이 힘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화이팅해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정말 술술~풀어냈으면 좋겠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해봅시다 꼭😘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ㅇㅎ, 사물이나 현상 하나에도 글이 가능하고..... 좋아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수많은 훈련과 노력이 필요하겠죠? 😶 열심히 하겠습니당🖒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나만의 스토리 중요한거 같아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앞으로 저만의 이야기를 잘 만들ㅇㅓ볼께요ㅎㅎ응원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ngratulations @ssunurs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Steem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