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들은 스팀블록체인으로 무엇을 하고 싶어할까?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png


  • 살다보면 놀랄일이 참 많지만 위 이미지 만큼 나를 놀라게 한 것은 몇 안된다.

  • 다른이들은 어떨지 몰라도 저 종이쪼가리가 1만원권과 같다는 것에 나는 상당한 충격을 받았었다.


image.png


  • 이런 상품권은 과자회사라도 뒤에 있지만 저 해피머니 상품권은 뒤에 도대체 뭐가 있는지조차 미천한 나의 경험으로는 알 수가 없었다.

  • 저런 종이 쪼가리들을 보기전까지만 해도 나는 돈이라는 것을 대단한 것으로 알고 있었다.

  • 대단한 권위가 있는 줄 알았다.

  • 그런데 실상은 저런 종이쪼가리랑 세종대왕님 초상화가 그려진 퍼런 종이랑 아무런 차이가 없는 것이었다.


image.png


  • 그러더니 이런 종이쪼가리까지 동일한 가치를 가지고 나타났다.

  • 컬러프린터기로 복사지에 프린트해서 도장하나 꽉 찍으면 5만원도 되고 3만원도 되는 거다.

  • 이 얼마나 놀라운 세상인가 .......돈이라는 종이쪼가리가 가지는 권위라는게 있기나 한걸까?


다른사람들은 스팀 블록체인을 통해 무엇을 하고 싶어하는지 알 수 없지만, 나는 저런 종이쪼가리보다 더 나은 것을 만들고 싶다.

Sort: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저녁 맛있게 드세요~

그렇죠 사실 돈도 어찌보면 종이쪼가리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지금도 종이쪼가리보다 충분히 나은것 같은데요! ㅎㅎ 화이팅^^

와우~~~ 응원합니다. ^^

이런 것 말이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참 그러고 보면 조잡하기는 하네요.
정말 블록체인이 저런 상품권 대체할 수 있을까요?
스팀이 그랬으면...

멋진 것이 곧 나올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95.28
ETH 2922.9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