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캐쉬 첫 보상 정산

in #kr5 years ago


  • 보상전에 보여준 데이타로는 67 위드보상 이었다.

  • 당연히 저중 75%가 저자보상이 아닐까 생각했는데....25%는 큐레이션일테고.....

  • 그런데 실제 결과는 달랐다.



  • 실제 결과는 저자 67위드, 큐레이터 26위드로 정산 되었다.

  • 위드캐쉬 글 보상에 보여지는 예측 값은 순수 저자 몫만 보여주는 것 같다.


역시 똑똑하다. 스팀처럼 저자 몫과 큐레이터 몫을 합쳐서 보여줄 필요는 없다. 둘을 합쳐서 보여주는것은 아주 멍청한 방법이다.

Sort:  

기존 스팀잇 구조에 너무 익숙해져서 그렇지, 훨씬 자연스러운 구조로 세팅을 해두었군요.

근디 아직 토큰이 입금되지는 않았내요. 무언가 반자동 비스무리하게 처리하는가 봅니다.

글쵸. 매우 멍청한 방법이죠. ㅎㅎㅎㅎㅎ


지금 이 글에 찍힌 숫자네요. ㅎㅎㅎㅎㅎ 대박!!!

캬~! 대마가 최고여~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팅을 하면 바로 반영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이 조금 걸리는 군요. weed 채굴 목적으로 svc 토큰 처음으로 이용해 봅니다.

그런 설정을 다 할 수 있다고 하는 것 같아요. 재미있네요. :)
위드캐시 이후로 또 어떤 주제로 플랫폼들이 만들어질지 기대되고요.

Congratulations! I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r post has been selected as a daily Featured Post of my personal curation project! You can find the daily Featured Post HERE.
I upvoted your contribution and I put it on the list because to my mind your post is what I call a quality content!
I am @miti, a manual curator that shall make available all his Steem Power to authors deserving of support. Let's make STEEM great again!
Have a nice day and keep up the good work!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