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오늘도 악처가 되지 않으려 노력한다.2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주노입니다^^
저에게 맘씨 좋은 남자가 있는 거 아시죠?
나의 친구이고, 애인이고, 내 보호자이며 남편인 ....
약간의 하자가 있다면 애교(?)있는 쇼핑중독 정도로 봅니다.

그분이 새 구두가 필요하다네요.
사실은 얼마전 그분이 그동안 저 알게 모르게 열심히 카드사 실적을 올려준 덕분에
제가 감사한(?) 마음을 담고
주체할 수 없는 빵빵한 크레딧 카트 포인트로
나도 못 신어본 Fe 어쩌구의 신발을 사드렸답니다.
그런데 발바닥이 딱딱해서 출장중 공항이동때 오래걸으면 발이 아프시답니다.
저라면 발바닥에 군살이 뒤덮혀도 아까워서 신을 것 같습니다만
뭐 그분이 취미생활을 하고 싶은 시점이라고 받아 들였습니다.

그래서 이틀전 이곳 프리미엄 아웃렛을 찾았습니다.

FullSizeRender.jpg

FullSizeRender.jpg

FullSizeRender.jpg![](

여러분의 쇼핑 스타일은 어떠신가요?
전 구두는 이곳, 자켓이나 코트는 저곳...
은연중 정해놓고 구두사는 곳에선 구두만 딱 사고 나오는 편입니다.
남편은 이 콜한(cole hann) 구두가 발이 편해 좋답니다.
그중 유난히 발바닥이 메모리 폼처럼 폭신하고 가죽이 보드러운게 있었네요.
밤색 구두를 신어 본 남편이 아주 만족해하길래 그걸로 하자하니
그분의 눈가에 뭔가 아련함이 스칩니다.
그 아련한 눈빛을 쫒아가니 까만색의 똑같은 디자인이 있습니다.

집에선 간혹 일하는 줄 알고 조용히 서재를 들어가보면
그 분은 자기 입이 벌어진 줄도 모르고
컴에 빨려들 듯
혼자 쒼~나게 온라인 쇼핑을 하는 용감한 워리어지만
막상 제가 현장목격을 할때는 그 용감한 용사는 안계십니다.
전 표정관리에 힘쓰며 두개 다 사시면 좋겠다...고 온화한 얼굴로 말합니다.

FullSizeRender.jpg

계산후 매장을 나가려다 멈춰선 남편이 또 흥분도를 높입니다.
저에게 이거 이쁘다며 여자신발을 들어 올리네요.
이럴땐 어떤 분들은 이렇게 말하실 겁니다.
"돈~~이 썩어 도냐?
너가 그렇게 허구헌날 퍼질러 써대는데 내 쓸 돈이 있것어 웬수야~~~!!"
전편에서 아셨겠지만 전 양처 입니다.
그래서 이런 말을 할 줄도 모릅니다.
그냥 티비에서 본 것을 써봤습니다.(쓰고보니 후련하네요^^ )
또 어떤분은
"오호~ 그래? 자기야 ~~~고마워~~~호호호"

전 이번엔 이쁘단 말 실수(?)도 아니하고 쿨~하게 매장을 나왔습니다.
사실 별로 실용성이 없어 보였어요.^^

남편이 차를 가지려 간 사이 잠시 다른 매장을 둘러 봤습니다.
혹 제가 담에 남편에게 이쁜단 말 실수를 할만한 물건이 있나 얼릉 둘러만 봤습니다.^^
여러분도 같이 구경하세요.

FullSizeRender.jpg

IMG_2350.JPG

FullSizeRender.jpg

FullSizeRender.jpg

FullSizeRender.jpg

FullSizeRender.jpg

FullSizeRender.jpg

집으로 돌아와 이번에 산 구두를 찍어 봤습니다.

FullSizeRender.jpg

FullSizeRender.jpg

이렇게 까만색과 브라운색의 구두 두 컬레를 사왔습니다.
전 이 디자인에 이 두색상만 있음에 너무 만족했답니다.
빨주노초파남보의 색상이 없음에 가슴을 쓸어내리며 쇼핑을 마쳤습니다 ^^

여러분 즐거운 하루되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브라운색 구두가 너무 이뻐요 ㅎㅎㅎ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하면 볼거리도 많고 스트리트를 이쁘게 꾸며놔서 쇼핑이 줄겁더라구여 ㅎㅎ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네 평범한 듯 무난하면서 뭣보다도 발이 편한게 좋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뵈어요.

옷 입을때나 머리를 할때도 2퍼센트가 부족해야 이쁘다는 소리를 들어본적이 있네요 ㅎㅎ 과한게 독이 된다죠! 맞습니닿ㅎㅎ 자주 뵈용

안녕하세요 주노님
남편분이 또 쇼핑을 하셨군요. 맘씨좋은 주노님은 허락해주셨고요 ㅎㅎ 남편분이 한개를 구매하더라도 품질좋은걸 사시나봐요. 저는 신발은 인터넷 주문하고신어보면 제 발에 안맞는게 수두룩하더라고요 ㅎㅎ

신어보고 가격대가 10만원 밑이면 색상별로 여러개 삽니다 요새는..나중에 다시 가면 품절이 자주되서요~^^

오늘도 즐거운한주! 보내세요

저희 남편은 품질보단 편안함이 더 우선인 것 같아요.
품질이 좋은 면 편하다 생각할 수 있으나
저 페~~~도 싫다는 것 보면 꼭 품질이나 브랜드명 만은 아니더라고요.^^

와 정말 두분 이야기 재밌습니다 ^^

부부가 딱 재밌을 정도로만 살면 좋아요.
서로 좋아하는 것 맞춰 줄 수 있는 정도.^^

남편은 옆에 있는 사람
둘러리
예쁘게 두르세요

좋은 하루
hooo **

네 이쁘게 두르도록 열심히 아끼고 사랑하겠습니다.
오늘은 편안한 하루 되세요^^

구두 디자인 이쁘네요~ ^^
쇼핑이라는 게 생활을 활기차게 해 주는 면도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나치지만 않다면요 ㅋㅋㅋ

즐거운 한 주 되세요~ ^^

네, 구두가 디자인은 무난하지만
속 발바닥이 아주 편히 만들어 져서 샀어요.
쇼핑 시원~~하게 하면 기분이 상쾌하죠.
코피만 쪼금 ~~~.

아이 부러워엉~>_<
행복한 한 주 함께 맞이하게요~ @starjuno 님^^

네~~ 나중에 홈세린님 식당 오픈 안하나요?
하면 제가 꼭 들려서 맛있는 솜씨 좀 먹어보고 싶네요^^

저도 얼마전 Cole Haan 처음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 신발이 정말 편했습니다 ㅎㅎ

아~ 같은 신발일까요?
콜한이 발이 편하다고 남편이 계속 신는데
이번것은 정말 더 편한게 나왔더라고요. (가격은 두배)
남자들도 컨퍼런스니 공항이니 밖에 하루종일 서있을때
발 아픈 건 아니라고 봐요.
남편 힘든거 싫거든요.^^

아내가 예쁘다고 말만하면 즉시 사주는 남편~ 늘 양처가 되기위해 노력하시는 주노님이 사랑받는 이유가 있네요😊🤗

네 ...제 작전이 양처작전입니당 ㅎㅎ
힘 닿는데까지 양처작전 할라고요.
전 구두보다 강원도님 군고구마가 더 좋더만요.^^

가만히 주노님 포스팅을 읽다보면.. 남편분 넘 귀어우셔요 >.< ㅎㅎㅎ

귀엽지는 안아요.
아~~~주 섹시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4
BTC 63214.03
ETH 3274.73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