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않고 찾아와 준 베이비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노입니다.

겨울내 정원과 숲길을 덮고 있던 눈이 말끔히 사라지고
누런 잔디밭이 햇살을 받고 있는 주말 이른 오후였습니다.
외출을 하려던 남편이 조용한 소리로 저를 부르며 한곳을 손가락질 합니다.
잠깐의 순간이였지면 곧 왠지 알것 같은 기대감^^

고개를 돌려 눈이 마주치자 유리문에 막혀 소리는 들리지 않지만
야옹~ 야옹~ 하는 입모양이 보입니다.
그리고 어서 문을 열어보라는...^^

두달 더 넘게 오지 않다가(아마도 눈땜에)
오랜만에 찾아 온 녀석을 살펴보니
벼룩과 진디기 방지용 목띠가 새로 바뀌였습니다.

몸에 칲도 있고 목띠 교환을 잘 해 주는 것을 보니
주인의 관리를 잘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만 이 아이를 외출냥이로 자유롭게 키우는 것 같습니다.

바깥 출입을 해서인지 털관리가 좀 않되있고
예전보다 많이 말라 보이네요.
먹이에 별 관심이 없었던 아이지만
그루밍으로 목에 걸려 있을 헤어볼 제거에 도움이 될 먹이를 주고

다음은 우리 큰 냥이가 먹는 요로결석 예방용 먹이 입니다.

마른 사료를 먹었으니 물도 주고

이젠 반가움을 나누어 봅니다.
온몸으로 좋아 어쩔 줄을 몰라하며
앞발론 제 손을 잡고 손가락을 살짝 물었다가 놓고
이녀석 발톱이 날카로운 걸 기억하고 얼른 두꺼운 겉옷을 걸쳤더랬죠.^^

테이블 위에서 뒤집어 지고

제 품으로 올라와 안기고... 아기 같지요? ^^

사진 찍다가 난간 틈으로 빠져 떨어지려는 것 잡아주고

좁은 난간 위에서 뒤집다 떨어지는 것 잡아주고

요기서도 뒤집다 떨어질 것 잡아주고...
한국 아파트의 2.5층 쯤의 높이라 유연한 냥이라도 떨어지면 다칠텐데
시도 때도 없이 좋다고 배를 뒤집습니다.ㅎㅎㅎ

한시간 이상을 함께하다 이젠 됐다는 듯 슬그머니 자리를 뜹니다.

떠나는 뒷 모습을 보며
"잘가 베이비야~ 또 놀러 와~~" 하고 인사를 했는데
제 목소리에 뒤돌아 잠시 올려다 보더니

다시 되돌아 왔습니다.( 베이비야 나 이제 시간이 없... ㅎㅎ)
결국 조금 더 놀더니 바람에 굴러가는 마른 나뭇잎을 잡으려
후다닥 뛰어가며 사라졌습니다.^^
고녀석~^^ 황당하게 가버리네...ㅎㅎㅎ

저희를 기억하고 찾아와 주는 이 아이가 참 기특하고 예쁩니다.
어쩜 혼자 찾아왔다 저희를 못만나고 간적도 있을 수 있겠다고
가족들과 이야기를 해 봤습니다.
덕분에 잠시 행복한 시간을 갖었네요.^^

좋은 한 주가 되시기 바랍니다~^^

Sort:  

옷....중간에 너무 행복한 표정을 짓네염+_+

냥이도 저도 행복했습니다~^^

안바쁘실때 스팀챗 확인 부탁드려요 쥬노님

귀엽군요. 저에게도 찾아오는 '참치'라는 강아지가 있지요.
귀여워서 매일 소시지를 주는데, 괜찮은지 모르겠군요.
날로 뚱뚱해져서...^^

10여 일 전에 근처 구릉에 사는 고양이가 비쩍 말라 보이길래, 살이 붙어 있는 구운 갈비를 물과 함께 소나무 아래 한 켠에 갖다 놓았더니, 며칠 후에 보니 어느 새 없어졌데요.
아마 새끼들과 함께 먹으려고 가져갔지 싶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런~~. 길거리 생활도 힘든데 출산에 아기들 먹이도 구해야 하니...
냥이들은 선천적으로 신장이 약하다고 해요.
길거리 생활에서 짠것들을 많이 먹어 수명이 3~4년 밖에 안된다고...
이쁜 냥이들 잘~ 돌봐 주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살아있는 생명을 귀히 여기면 덕을 쌓는거라고.^^

넘 이뻐요~~~

냥이들은 다른 동물과 다르긴 한 것 같아요. 호불호가 뚜렸한듯. 그런데 그 기준이 자기를 귀여워한다고 무조건 좋아하는게 아니라, 자기를 향한 그 마음이 얼마나 순수한지 알아보고 좋아하는 느낌?! 그리고 내어주는 무한한 신뢰. 그 매력에서 벗어나기 쉽지 않지요 ㅎ 베이비가 자주 찾아오길 기대해봅니다~^^

신뢰 맞아요~^^
이글 후로 바로 2번을 더 왔습니다.
그런데 어쩌다 그랬는지 뒷털에 응가를 잔뜩 뭍이고 왔어요.
냥이들은 워낙 깔끔해서 냄새와 더러움을 견디기 힘들텐데 털에 덕지덕지 달라 붙은게 워낙 많아서 혼자 처리를 못하는 듯 했어요.
집안으로 자꾸 들어 오려하고 제 몸에 열심히 비비는 것이 아마 도움을 청하러 왔던 것이 아닐까...그날엔 바로 처리를 못 해줬어요.
두번째 왔을 때 가위로 더러운 털을 다 잘라주고 나니 후련한 듯 그때서야 혼자 털 그루밍을 열심히 하더라고요.
한대 꼬리 밑부분을 들추고 하니 싫다고...ㅎㅎㅎ
살짝 삐졌을만도 한데 또 올까 기다립니다.^^

또 올겁니다.
이미 주노님 마음을 고양이도 읽고 있을겁니다.
정말 형편없는 사람들을 개만도 못한O에 고양이도 포함시켜야 할듯요
글읽다가 갑자기 생각나서,,,ㅎ
따뜻한글 잘 읽고 가요 주노님^^

냥이 만도 못한 X ? ㅎㅎㅎ
이 녀석은 좀 엉뚱한 듯한데 똑똑하고 신통맞은 구석이 있어요.
첨 눈이 마주치면 어찌나 길게 야~~~~옹 하고 그리운 사람 부르듯 하는지...^^
밖으로 돌아 다니면 자칫 다칠까 함부로 먹이를 먹을까 안쓰러운데
제가 주인이 아니니 어쩔수가 없네요.

영특해서 아무거나 막 먹지는 않을듯 하네여
멀지 않은곳에 주인이 있을듯한데
언제가 한번은 마주치겠죠^^
주인을 만나면 재밌게 할 이야기 많으실듯,,
낭이만도 못한사람이 안되도록 노력 또 노력^^

냐옹이 또 왔네요^^

네. 포스팅한 이후 2번이나 더 왔네요.^^

고양이와의 공감이 눈에 보이는 것 같습니다~ 즐겁게 보고 갑니다.

고양이 시크하지만 만져주면 느끼는거 너무 웃깁니다.ㅋㅋ

맞아요, 얘네들은 느낍니다.ㅎㅎㅎ
얼굴로 몸으로 비비고 기대고 하며 좋다는 감정을 품품~^^

Lovely cute cat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또 찾아왔군요.
진짜 귀여워요!!

우리냥이들은 가족외엔 절대 경계심도 강한데
이 아인 정말 특별하게 귀엽고 사랑표현을 하네요.
기억력도 뛰어나니 똑똑하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