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정보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노입니다.

코인시장이 크게 출렁거렸습니다.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많으셨을 것 같습니다.
제 글을 읽으시는 분들 중 혹 제 한달전 코인관련 글을 기억하시는지요.
https://steemit.com/dclick/@starjuno/--1539401909433
그때 큰 하락을 예측하는 글과 차트를 올렸었습니다.
바로 아래의 차트입니다.

image-1542334058298.png

당시의 글에 Z의 완성을 기다리고 있다고 했고
해진님의 "거의 다와간다..."란 글이였습니다.

그에 앞서 2달전에도 하락장의 예측을 포스팅 했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starjuno/6ey5at

image-1542334335690.png

그리고 어제와 오늘...
다 와간다던 때가 온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image-1542334581478.png

Z 에 아주 가까이 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5200~$4700
해진님은 왼쪽 파란색의 동그라미 가격대를 서포트라인으로 보시고
몇달전부터 하락 예상의 최저치로 잡으신 선입니다.
$5200은 현재 이미 한번 찍었다 다시 회복이 되었고
앞으로 몇일간 좀 더 불안한 움직임을 보여줄 확율을 보고 계시는데
한때 $4700까지도 급락했다 다시 급히 치솟는
순간 지지선 붕괴 현상의 가능성을 언급하셨습니다.
순간적으로 지지선을 뚫고 급락했다 급하게 다시 회복하는 현상을
장의 바닥을 쳤다라는 말로도 대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몇달전부터 아직 하락장의 바닥을 치지 않았다 했던 이유도
이런 차트가 완성이 되길 기다려야 했던 시간이였습니다.
파란색 동그라미 표시의 지지선이 잘 버텨줄거라 기대하고
이로서 그동안 지루하게 기다렸던 바닥도 곧 다져지길 기대합니다.

오늘 해진님의 당부는 "두려워하지 말라"였는데
아무리 몇달전부터 미리 알고 있던 사람들도
역시 순간 공포라는게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미국시간으로 오늘 아침
급격한 하락에 놀란 탓인지
해진님의 프라이빗 싸이트에 접속이 한꺼번에 몰리는 바람에
한때 써버가 다운되는 상황도 발생했었습니다.

아래는 하락(바닥)장에 걱정하시는 분들께 드리는 말씀입니다.

We've seen how violently Bitcoin price can move up....only last year, BTC price climbed from $819 to $20,000. Never underestimate the vigor of Bitcoin.

우린 비트코인이 얼마나 무자비하게 상승할 수 있는지 이미 본 적이 있다...
바로 지난해, 비트코인은 $819에서 $20,000까지 치고 올랐다.
그러니 절대 비트코인의 저력을 과소평가하지 말기를.

갑자기 코인관련글을 올리느라
제 포스팅이 연달아 (별자리)차트에서 (코인)차트로 이어졌습니다.^^
어느새 벌써 주말이 다가 오네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 wonder if AI could revolutionize "pets" and our relationship with animals. 🤔

I want to start off by saying I don't have any moral...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든든해 지는 글이네요.ㅎㅎ 왜 어제는 그 때 울려주셨던 글이 생각나지 않았는지..T^T 안도하고 잠자러 갑니다.^^ 어제 분할매수하고 5천에 또 걸어두었네요. 아..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해진님이나 주노님께서 생각하시는 스팀의 전망은 어떠신가요?

일단 비트가 움직여 줘야 어떤 코인이든 힘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기는 누군가에겐 기회일 수 있으니
하락장을 잘 이용하는 것도 한 방법일 수 있다 생각합니다.

지난번 글 보고 이번 장 보면서
"그래~ 주노님이 알려주셨던 그 때구나..." 생각했습니다.

두려워 하지 않고 있습니다.
(라고 쓰고 사실은 그러려니~ 하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

어짜피 들고 있는 코인도 별로 없고.... 그냥 스티밋에서 수다 떠는 재미로 살고 있어서 말이죠.
진짜 투자하는 분들은 무서우실수도 있을것 같아요.

장시 하락일땐 코인이 없는 편이 속 편하죠? ㅎㅎㅎ
그러다 상승장에 시끌벅적하면 또 없는게 아쉽고.^^
재밌게 수다떠는 맛에 스팀잇을 하시면
스트레스도 없고 말이죠.ㅎㅎ

가즈아!!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센터링님이 가자면 가야죠.ㅎㅎㅎ
가즈아~~!!!

힘이 나는 분석입니다.
부디 다왔다는 말씀이 적중해서 내년은 좀 흐믓하게 보내고 싶네요.ㅎㅎ
디클릭도 보태고 갑니다!

글쵸~^^ 많은 분들이 정말 바라는 바일테니 흐뭇한 내년 저도 기대합니다.^^

주노님과 해진님 글보며 안도에 한숨을 쉬어봅니다^^

저도 끝까지 차트처럼 잘 정리가 되길 바랍니다.

좋은 말씀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승림아빠님^^

주노님이 이전 글들에서 말씀하신 그 때가 지금인가 보다 생각했습니다...
미리 글을 읽지 않았다면 저도 패닉에 빠져 어리석은 결정을 내렸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등대와 같은 역할을 해주시는 주노님과 해진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 등대가 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은 일이겠어요.^^
패닉셀이 등장할거라는 예상이 이미 있었고
아직도 끝나지 않은 것 같지만
지금의 상황이 잘 마무리 되길 저도 같은 마음으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분석 잘 봤습니다. ^^

제이님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별자리, 코인)차트 여신 주노님의 포스팅을 읽고 안심하는 마음이 듭니다. 두려워 하지 말고 이 시기를 또 잘 지내야 겠어요.
감사해요

ㅎㅎㅎ 제가 차트의 여신으로 등극했나요?
그점도 아이러니이긴 한테
한사람은 코인이나 주식차트를 전문적으로 보고
한사람은 별자리 차트를 비전문적이나마 보고
저희도 가끔 둘다가 차트를 보는 것에 대해 재밌게 생각하긴 해요 ^^

이 또한 지나가리라~~~
별자리 챠트도 기다립니다.

안그래도 별자리 관련 비슷한 질문들이 많아서
다음 포스팅에서 한번 다뤄서 궁금증을 해결해 드려야겠다 생각했는데
코인시장 변동이 너무 급박하고 다들 어수선해 하시는게 보여서
급히 코인관련 글을 올리다 보니 순위에서 밀려 버렸네요.^^
다음 포스팅에서 별 이야기 해 볼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345.08
ETH 2986.57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