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부수적 피해

in #kr6 years ago

kmlee 님 해진님 사건때 다운 보팅이 직접 관련된 두분외에 다른분께도 있었나요?
제가 모르고 있다가 지금 kmlee 님의 글을 보고 처음 알게 된 일입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은 분들이 피해를 당했으면 안될 일 입니다.
정말 죄송하고 혹 피해자분들이 누구인지 알 수 있을까요?
제가 복구를 하고 싶습니다.

Sort:  

백화선생님께서 말씀하셔서 찾아보니 무작위적으로 KR 태그에 있던 글들을 몇개 다운보팅한거 같던데 스팀파워가 엄청 낮은 친구들이라서 별 피해는 없었습니다. 너무 마음 쓰시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kmlee 님 글을 다 찾아 봤는데 다운 봇은 하나도 보이지 않는데
글에 kmlee 님도 포함 되셨다고...?
혹시 이곳 분들께 그런 일이 있었다면 왜 그런지 이유는 감이 잡힙니다만
아무리 스파가 없는 다운 봇이였다해도 당하신 분들은 언잖을 수 밖에 없지요.
저라도 그렇게 느꼈을 텐데...
어떤 분들이 총알 없는 빈총을 맞으셨을까요?
제가 이곳 분들을 다 뒤져 볼 수도 없고.
피해자분들 자진 신고를 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워낙 험악한 전쟁 중이였을 때라 물불들을 안 가려설랑...죄송하네요~

3주쯤 전이었나요? 아마 엄청나게 낮은 친구들이라 ...에 포함되었을거에요. 스팀리포트에서도 확인가능해요. 당시에 워낙 분위기가 험악했으니 그럴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저의 영어 스팀잇 셋팅에는 그 ... 까지도 다 나오는데 다행이 kmlee 님은 없습니다.^^
그래도 혹 자신이 그런 일을 당해셨을 까봐 놀라셨을것 같으니 제 작은 파워로 일단 풀보하고 해진님께 말씀드려서 사과 봇도 받아 내겠습니다^^
놀라게 해드려서 죄송^^

분명 확인했었습니다. 아마 사건 끝나고 Un-vote한거 같습니다. 억울해요 ㅜㅜ 저 거짓말쟁이 아닙니다!

ㅎㅎㅎㅎㅎ괜찮아요~^^
이제 다 지난일인걸요.
거짓말이라 생각지 않습니다.
그랬었수도 있는 상황이였기 때문에^^

그럼 다 잊고 같이 외칩시다.
스달 $21.19 가즈앗!

스달, 스팀 가즈아~~~~
그리고 kmlee님의 어려운 중립도 가즈아~~~~ ㅎㅎㅎ

킴리님이 거짓말 할 분이 아니라는 건 다들 아시죠. :)

ddddddd.PNG

여기 있는 사람들 중 하나일 겁니다. 아. 맨 윗분 빼구요......
busy 로 넘어오시면 편한 세상이 열립니다.

그렇네요, 확인해 보니 총알 없는 빈총 맞으셨네요.
그래도 기분은"총 맞은 것 처럼~~~~"
고마워요 찾아 주셔서^^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630.77
ETH 3179.3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