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최근 스팀잇 셀봇 이슈에 대한 경제학적 해석

in #kr6 years ago

'그러나 어뷰징은 부동산을 실수요자와는 단절시킨 채 가수요를 창출해 재테크 수단으로 쓴 한국의 부동산 투기를 연상시킵니다. 법적으로 범죄는 아니지만 투기세력들이 부동산 가격을 올려놓아 실수요자들에게 민폐를 끼친 것은 엄연한 사실입니다.'

-->

ㅎㅎ 지극히 어리석은 생각을 가진 자들이 많군요.

--

'스팀잇은 양질의 콘텐츠를 올리는 사람에게 적절한 보상을 한다는 기본취지를 갖고 있어요. '

-->

ㅎㅎ 현실 세계에서의 어리석음은, 스팀에서까지 연장 됩니다.

Sort:  

친절하게 댓글까지..ㅎ
셀봇 많이 하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계속 자뻑 정의감에서
현실 무시하고, 허황된 환상 속에서
어리석게 사세요.

하면 저주일 것이고,

어리석음을 깨달으시는 기회가 있기를 바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061.31
ETH 3796.70
USDT 1.00
SBD 3.56